본문 바로가기

Review

빅스타피자, 흐르쥬로제 시카고피자 먹어본 솔직 후기

반응형

흐르쥬로제 시카고 피자 주문하기 전에
검색해 보시는 분들 많을 거 같은데요
저 또한 검색해봤거든요.ㅎㅎㅎ 피자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 )

쿠팡이츠로 주문한 빅스타피자 - 배달까지 걸린 시간 총 30분


친구가 빅스타 피자 흐르쥬로제 먹어봤냐 했을 때
프랑스 피자인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검색해 보고 사진을 보니 왜 흐르쥬 로제인지 알겠더라고요
로제가 흐르쥬~~피자였어요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 준 피자였는데 이제야 시켜 먹어보네요

짜잔~ 먹을 준비 ㅎㅎ
일단 생각보다 로제가 검색해본 비주얼만큼 흐르진 않았어요~?

제가 주문한 구성이에요

흐르쥬 로제 시카고 피자 10인치
치즈크러스트 추가 +
고구마 무스 추가 +
사이다 추가 +
갈릭 디핑소스 1개 추가
피클, 핫 스터디 핑 소스, 핫소스 2개, 갈릭 디핑소스 1개는 기본으로 오네요 : )

총 이렇게 해서 27,500원인데 배달비 3,000원 해서
30,500원을 최종 결제하였습니다.

배달시키면 기본 2만 5천 원에서 3만 원은 그냥 깨지 쥬 ㅠ

일단 비주얼 실물은 나쁘지 않고요
피자가 흔들릴까 봐 2개나 고정핀을 박아주셨고,
피자 사이즈는 시카고 피자라 그런지 평소에 시키는 L피자 사이즈보다
M사이즈 피자와 비슷한 크기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총 6조각이고, 한 조각에 새우 1개씩 올려져 있네요 : )
전 피자의 가운데보다 테두리 도우를 좋아해서 피자를 시켜먹는 사람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고구마 무스와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여
도우에 비중?을 더 두었답니다 ㅎㅎㅎ

간혹 보다 보면 도우만 남기는 사람들 있는데.. 노 이해....
전 피자 도우가 제일 맛있어요!!!!
빵순이라 그런가..ㅠ

짜잔~ 한 조각 떼어내는데 치즈가 장난 아니에요, ㅎㅎㅎ


떼어내면서 로제가 다 흘러내렸네요.. 로제 다 어디 갔니..? ㅎㅎㅎ

피자 안에는 도우와 치즈가 전부인 거 같아요
영양가는 좀 부족한 피자 같네요 ;;


한 조각 떼어내면서 흘러내린 로제.. ㅎㅎㅎ
새우랑 로제를 숟가락으로 퍼서 먹었답니다.


새우는 크고 토실토실해요~ 맛있어요
근데 로제는 생각보다 맛있는 로제가 아니었어요~
솔직히 전 밀가루(도우) 맛과 치즈맛으로 먹은 거 같네요~ㅠㅠ
엄청 맛있다고 생각이 들진 않았습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손잡이(?) 부분 ㅎㅎㅎ
치즈크러스트 보이시나요??
전 사실 고구마 무스도 저 빵 안에 있길 바랬는데...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데 ㅠㅠ ㅎㅎㅎㅎ
아시죠..? 뭔 느낌인지?

고구마 너, 위치 선정 잘못되었다!!


내가 제일 사랑하는 부위 : )
빵순이 인증


전 도우 부분 갈릭 디핑소스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흐르쥬로제는 호불호가 갈리는 피자라고 하는데요
저는 호도 아니고 불호도 아니지만
내 돈 주고 또 시켜먹진 않을 거 같네요. : )



***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