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요즘 즐겨먹는 컴포즈 커피 & 커피콩빵 꿀조합 추천

반응형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커피 콩 빵 사서 들어가는 길

요즘 내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최애간식

아이스 아메리카노 & 커피콩빵... ㅎㅎ

 

COMPOSAE COFFEE 아메리카노 + 커피콩빵

커피만 사가지고 와야하는데

맨날 같이 딸려오게되는 커피콩빵 ^^

어쩌다보니 최애간식이 되었네요

 

아메리카노랑 같이먹으면 진짜 꿀조합!! 👍

 

커피콩모양의 커피콩빵

이렇게 커피콩 모양으로 생겼는데요 

이렇게 생긴 빵이 한 통에 8개정도 들어있어요

가격은 3,000원

 

외관상만 봤을땐 그냥 퍽퍽해보이고 

잘 부서지는? 빵종류 일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한입 베어먹어보니 생각보다

밀도가 촘촘하고 부드럽고 빵이촉촉해요~! 

약간 달달한 커피 맛이 나는데 

이 달달한 맛 덕분에 한 입 먹고

아메리카노 마셔주면 조화가...><

전...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생각보다... 아무생각없이 커피를 먹다보면

금방 먹게 되는 커피콩빵..

근데 커피콩빵 발음 저만 어렵나요?

자꾸 커피꽁팡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 연습중 ^^;;

벌써 끝...? ㅠㅠ 

아침겸 점심으로 먹었는데

PT샘한테 하루종일 귀가 따갑게.. 들었답니다.

커피콩빵 빼고 가야한다고...

(그날 전 운동을 엄청 빡씨게 했다는..)

 

하지만 또 먹고싶은게 함정..ㅎㅎ

 

커피콩빵을 누가 개발해가지공 ㅠ

자꾸 손이 가게 하시나요... ㅎㅎㅎ

 

 

강릉이 커피거리로 유명한데 거기서 나온 빵이였군요..

어쩐지.. ㅎㅎㅎ 정말 기존에 없던 모양과 맛이에용

부드럽고 촉촉한 빵 추천!

 

집 주변에 스타벅스외에 가성비 커피숍이 생겼으면 좋겠다

했었는데 컴포즈커피가 생겨서 너무 반가웠어요

전 음료는 거의 아메리카노만 먹지만

 

 메뉴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아메리카노도 제취향이에요 맛 있습니다. : )

컴포즈커피 여름 시즌메뉴 출시기념 이벤트

 

여름 시즌메뉴들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ㅎㅎ

여름 시즌메뉴도 먹고 미니 팝콘도 먹고 ^*^

 

팝콘은 다이어트 최고의 적! 

달달한 음료도 최고의 적.. 

이벤트고 뭐고 안녕~~ ㅎㅎ

 

아직 커피콩빵 모르시는 분들 ~ 먹어보세용

아메리카노랑 꿀조합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