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행복한 찜닭, 환장 간장찜닭 2인 쿠팡이츠 배달 솔직 후기

반응형

행복한 찜닭

먹으면 행복하닭

 

연휴 중 갑자기 간장찜닭이 너무 먹고싶어서

애용하는 쿠팡이츠에서 한참 찾다가 발견한

행복한 찜닭! 

 

후기가 500개가 넘는데 4.9점이었어요~

실제 작성된 후기들을 봤을때도

여기꺼만 먹는다~

너무 맛있다 등등 좋은 후기가 많아 

망설임 없이 바로 주문! 

 

<주문한 것>

환장 간장찜닭 26,900원 (2인분) *1인분은 없음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배달비 2,000원 +해서 총 28,900원)

 

오이냉국과, 쌈무, 계란찜은 기본으로 같이 와요 : )

밥은 미포함이니 

밥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확인하시고

추가 주문하세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리뷰약속을 하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욕심부려서

4번 순대토핑 7개를 선택했어요 ..ㅎㅎㅎ

다음엔 행복 식혜할거에요 (식혜먹구푸다..)

 

 

 

오이냉국은 얼려서 보관하셨는지

얼음이 동동 떠있었어요~ 시원하고 맛도 괜춘!

쌈무는 단무지처럼 생겼으나 단무지보단 얇아요, 맛은 쌈무 맛~

 

 

그리고 계란찜~! 맛있어용 ㅎㅎ

계란찜이 탱글탱글해요 

 

행복한 찜닭 _ 환장 간장찜닭

 

짜잔~ 메인 간장찜닭! 

후기가 다 너무 맛있다그래서 기대되는데요~

 

 

보기에도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서비스로 받은 순대 7개 ^^ㅎㅎㅎ

 

 

당면도 아래 바닥에 깔려있어요~

저는 이렇게 푹 익힌 당면이 좋아요

적당히 쫄깃하면서 말랑말랑한 당면 ㅎㅎ

 

 

저는 집에 현미햇반이 있어서 다행이었는데요.

당연히 밥도 같이 오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추가항목에 있었더라구요~ ㅠ 

집에 밥이 없으신 분들은 꼭! 체크!!

한공기 추가당 1,000원씩 이에요~

 

 

닭고기를 먼저 쌈무에 싸서 먹어봤어용 ㅎㅎㅎ 구웃!!!

맛있어요~ 순한맛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다른 찜닭에 비해

달달한 맛이 강했어요~ 단맛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을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찜닭에 국물이 넉넉한 것도 좋았어요 : )

국물이 약간 걸죽해요~ ㅎㅎ

밥비벼먹기 딱 좋음!

 

 

 

밥 한 숟갈 떠서 그 위에 양념+야채+떡+당면+닭고기 넣고

한 입 먹어주기 ㅋㅋ

 

 

이 쯤에서 계란찜도 먹어주고용 ㅎㅎ

식감이 탱글탱글한 계란찜 이에요 ㅎㅎ

간도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먹다보면 찜닭이 달달해서 그런지 시원한 오이냉국을

중간에 한 번 먹어주면 약간 짭짤한 냉국이

입 안에 단맛을 잡아줘요 ㅎㅎㅎ

 

 

혼자..거의 1.5인분을 먹었네요.. 

미쳤다 증말....ㅎㅎㅎㅎ

 

남은 건 냉장보관행 ^^

 

메뉴판은 참고해보세요 : )

 

쿠팡이츠를 통해서 배달 주문했는데

쿠팡이츠는 주문할때마다 30분 이내로 배달이되서

끊을 수가 없어요..ㅠ

 

요즘 배달음식 너무 자주먹어서

배달 앱좀 지워야하나 심각히 고민중이에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