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합정 젤라또 젤라토니, 맛있는 수제 아이스크림 추천

반응형

젤라토니

합정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노란 젤라토니 : )

 

 

합정에 고깃집 옆에 상큼하고 달달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게가 생겼어요 ~!

합정에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많이 없어서 

여름에 항상 아쉬웠는데,

이 번에 생겨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합정 젤라토니

 

점심먹고 직장동료랑 같이 

디저트 타임으로 젤라토니 고고! 

 

 

가게안은 아담하고 미니미니해요~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한 눈에 보여요 ㅎㅎ

 

벽에 도토리 포스터가 붙어있는데요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오늘의 맛'과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하네요 : )

젤라토니 인스타그램

@gelatony_seoul

 

- 주문순서 -

1. Size를 골라주세요

 

Size 

종이컵 (2가지 맛) 4,500원

포장박스 (3가지 맛) 18,000원

포장박스(4가지 맛) 23,000원

 

2. 결제 해주세요

3. 맛을 골라주세요

 

저희는 2가지 맛 종이컵을 선택해서 결제했어요~!

 

 

젤라또의 종류는 12가지 정도가 있구요

왼쪽은 과일류,

오른쪽은 시그니처메뉴와 초코,우유 맛이 가미된 달달이류~

 

 

왼쪽 위쪽부터 

 

천도복숭아 / 자두 / 수박

백향과 / 블루베리 / 애플망고

 

천도복숭아와 자두 맛이 인기가 많은지 거의 비어있더군요 ㅎㅎ

 

 

오른쪽은 왼쪽 위부터

마롱글라세 / 잔두야(초코+헤이즐넛) / 소금

도토리꿀 / 누룽지뻥튀기 / 솔티피넛

 

여기서 마롱글라세는 신메뉴이고

도토리꿀과 누룽지뻥튀기는 시그니처 인기메뉴라고 하네요 ㅎㅎ

 

 

아이스크림이 꾸덕꾸덕, 쫀득쫀득 해보이쥬~ ㅎㅎ

이게 젤라또의 특징!

 

다 맛있어보여요.ㅠ 2가지 맛만 골라야 한다뉘 ㅠ

고민고민 끝에 

 

저는 천도복숭아 맛과 누룽지뻥튀기(시그니처) 메뉴를 골랐는데요

뭔가 점심먹고 상큼달달한게 먹고싶었고,(천도복숭아)

시그니처메뉴는 먹어봐야될 거 같아서 추천에 따라 (누룽지뻥튀기)를 골랐는데요,

 

한 가지 더 맛 보고싶은 아이스크림을 고르면

저렇게 한스푼 위에 올려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사장님 센스~!

그래서 궁금했던 두번째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도토리 꿀'을 골랐어요~ 

 

 

같이 간 동료는

수박 + 도토리꿀 +솔티피넛(맛 보기 한 스푼)

서로 궁금했던 맛을 교환해서 맛보기도 했는데요

 

달달하고 맛있긴 했어요 ㅎㅎ

근데 과일은 생각만큼 상큼한 맛이 아니라 아쉬웠어요~

 

저는 과일 아이스크림은

'생귤탱귤'이나 베스킨에 '레인보우 샤베트' 같은 상큼함을 좋아하는데

그런 샤베트같은 상큼함은 아니였고,

시그니처 메뉴들은 독특한 맛으로 달달하고 괜찮았어요~ 

 

다음엔 다른 종류의 아이스크림도 먹어볼거에요~ ㅎㅎ

 

수제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건강한 맛의 아이스크림이였는데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갈 거 같아요 : ) 💕

 

 

위치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2 b동 1층 좌측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수목금토일 12: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