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합정 맛집 멕시코식당, 2호점 멕시코 다이너(MEXICO DINER) 인기메뉴 추천!

반응형

합정 맛집으로 유명한

멕시코 식당 2호점

 

멕시코 다이너(MEXICO DINER)

 

합정 멕시코 다이너
합정 멕시코 다이너

 

합정에 인기 멕시코 식당을 다녀왔어요~!

여기는 얼마전 새로 생긴 2호점 멕시코 다이너인데요.

사실 1호점을 처음 알게 되어 

그 이후로 즐겨 찾게된 식당입니다.

 

.

1호점 상호명은 '멕시코식당'

2호점 상호명은 '멕시코 다이너' 

1호점과 2호점의 거리는 크게 멀지 않아요!

 

1호점이 역과 가깝다 보니

아직까지는 1호점에 사람이 많은 거 같아요~

2호점이 생겨서 너무 반가운 1인!

1호점은 항상 식사시간만 되면 만석이라

허탕 친 날도 많았죠 ㅠ 

 

 

합정 멕시코다이너 내부 인테리어

 

2호점은 새로 생긴 지점이다 보니

확실히 1호 점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인데요~

1호점은 약간 현지 느낌? 을 살린 느낌이에요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

두 지점의 내부 느낌은 완전히 다릅니다~! 

 

 

입구에 카운터와 이렇게 맥주 음료 등등

직원들이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고요 

 

멕시코다이너 식기와 피클

 

식당 안쪽엔 이렇게 식기와 접시 그리고 피클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셀프로 챙겨서 가져가시면 돼요

 

 

접시와 포크, 그리고 피클을 가득 담아왔어요 ㅎㅎ

피클은 직접 담그시는 거 같아 보였어요

피클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

 

 

멕시코식당 메뉴판

 

이제 먹을 준비를 마쳤으니~ 

주문을 해야겠죠~ ㅎㅎ

저희는 여기 자주 찾는 식당이다 보니

웬만한 메뉴는 모두 먹어보았는데요

 

여기 대표 메뉴

치미창가, 엔칠라다는 기본으로 시켰고요!

+멕시칸 블랙 페퍼 치킨, 코코 프라이즈, 아보카도 샐러드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 )

 

 

멕시칸 음식이다 보니 

기름지고 느끼한 소스가 있어

톡 쏘는 탄산음료도 필수인데요!

 

 

양심껏 제로콜라 ^^;

여자들은 제로콜라를 주문했어요 ㅎㅎ

 

 

탄산수, 제로콜라, 레모네이드..ㅎㅎ

레몬 에이드는 6,000원인데 

저렇게 병 음료로 나와서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 )

 

멕시칸 다이너 :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 Avocado chicken salad 

12,900원


아보카도, 양상추, 멕시칸 치킨, 콘 옥수수, 멕시칸 치즈, 후레시 살사
그리고 양파 드레싱

 

 

제일 먼저 주문한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가 나왔어요 ㅎㅎ

아주 먹음직스럽게 슈레드 치즈가루가 뿌려져 나와요

안엔 치킨과 아보카도 그리고 야채들이 다양하게~!

샐러드드레싱도 너무 맛있어요 ~! 굿굿

 

코코 프라이즈 감자튀김

 

코코 프라이즈 Coco Fries

7,000원

 

감튀는 사랑이죠~! ㅠ 

맘스터치 감자튀김이랑 비슷한 식감이에요

바삭하고 완전 맛남 ❤️

 

멕시칸 블랙 페퍼 치킨 윙,봉 + 나쵸 (맥주안주 추천)

 

멕시칸 블랙 페퍼 치킨 Mexican black pepper chicken

15,900원


스파이시한 멕시칸 치킨봉 & 나쵸,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

 

여기 오면 꼭 시키는 메뉴 중 하나!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 좋아하는 윙봉 : )

 

맥주 안주로 너무 좋아서,

가끔씩 퇴근하고 사가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치미창가 (베스트메뉴)

치미창가 Chimichanga

15,900원


토르티야에 칠리 콩 까르네(소고기)와 치즈를 넣고 튀긴 후
스페셜 소스와 함께한 멕시코 식당 대표 메뉴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했는데

4 등분하고 찍었네요 ㅠ

치미 창가는 비주얼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아요 ^^

 

 

완전 인기 메뉴~~ ㅎㅎ

올 때마다 꼭 주문하는 메뉴예요~

위에 소스가 듬뿍 뿌려져 나오는데

이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 )

 

 

4인 이서 이렇게 한 조각씩 나눠먹었어요

할라피뇨가 같이 먹어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같이 먹던 동생이 알려줬는데

치킨에 같이 나오는 나쵸를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바로 찍어먹어 보았어요

진짜... 인정!! 

나쵸랑 소스 사가고 싶었음 ㅠ

 

 

엔칠라다 Enchilada
치킨, 베지 11,500원
비프 12,000원
쉬림프 13,000원


토르티야에 치즈와 라이스 고기를 넣고 감싼 뒤
특제소스를 부어 먹는 식사메뉴,
멕시코식 오므라이스

 

또 하나의 인기 메뉴!!

치미창가랑 비교했을 때, 

전 개인적으로 치미창가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포스팅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ㅠ

냠냠 맛있게 식사 중 한 컷! ㅎㅎ

 

합정에서 멕시코 식당을 찾으신다면!

완전 강추드립니다.

 

제가 위에 보여드린 메뉴는 

모두 메인 메뉴니까요 ㅎㅎ

꼭 다 드셔 보세요~~

사람이 많은 곳은 다 이유가 있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