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어리틀빗(a little beet) 두부면 파스타 미트볼 라따뚜이 : 다이어트 식단 추천!

반응형

 

a little beet

두부면 파스타 미트볼 라따뚜이

다이어트 중 자극적인 맛 땡길때 추천!

 

소비자가 : 6,900원 

할인가 : 5,520원

 

 

최근 불타는 다이어트가 다시 시작되면서

얼마전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두부면 파스타!

 

맛은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파스타 2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전 좀 자극적인 맛이 더 당겨서

토마토 파스타로 pick

 

어느날부터 두부면이 다이어트 식단으로 

떠오르고있는 거 같아요~

여기저기 두부면 관련 밀키트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패키지에 그림도 너무 먹음직 스럽죠?

 

270g에 345kcal

한끼에 이정도 칼로리면 굳!

 

 

평소 냉동보관하는 식품이고요!

종이캡은 빼고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

전자레인지 7분정도 돌려주라고 안내가 되어있어요

(후라이팬에 직접 조리하여 드셔도 맛있어요!) 라고 써있네요

 

근데 저는 꽝꽝 얼린 상태에서 

20분정도 실온에 내놨다가

5분30초 정도만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그래도 충분하더라고요~

 

 

나트륨..1,000mg

지방 18g

단백질 24g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요~!)

탄수화물 21g

 

탄단지가 적당한 비율도 들어갔고요

 

 

아직 꽝꽝 얼어있는 상태~

 

 

 

전자레인지에 5분 30초 뎁힌 후 바로 꺼낸 상태에요

엄청 뜨거웠고, 속이 다 녹은게 말랑말랑~

 

 

 

 

생각보다 씌워진 비닐이 너무 쉽게 뜯겨서

개인적으로 진짜 좋았어요~!

왜 가끔 다이어트 도시락 중에 저 비닐 

진짜 뜯기 힘든 도시락있자나요?

깔끔하게 잘 안뜯겨서 스트레스 받아보신 분?ㅎㅎㅎ

(저요)

 

 

뜯어보니 냄새도 너무 좋고~!

아주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

 

 

두부면 속 안에는 양념에 골고루 베어있지 않기때문에

비닐을 뜯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비벼줘야해요~ㅎㅎ

 

미트볼은 양 사이드에 2개씩 총 4개정도 들어있는데

미트볼도 맛있어요 입에 들어가자마자 부셔지는 ^^ㅎㅎ

 

 

짜잔~ 역시 다이어트 식단은 양이 쪼꼬미라

벌써 다먹었쥬~ ㅋㅋ

하지만 요즘 양이 좀 줄어서 그런지

배부른 느낌까진 아니지만,

적당한 포만감으로 맛있는 식사였어요 ㅎㅎ

 

나트륨이 생각했던 것보다 좀 높은 편이라

자주 먹는 것 보다는

한 번씩 자극적인 맛이 땡길때 추천드립니다!

 

두부면 파스타 앞으로 자주 사다 먹을거같아요~!

다양 한 종류로 많이 만들어주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