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합정 잠두봉 더 나인, 한강뷰 보면서 삼겹살에 맥주 한 잔

반응형

합정 한강뷰 보면서 먹는 삼겹살, 뷰 맛집

잠두봉 더 나인

 

#합정 한강뷰 고깃집 #잠두봉 삼겹살

 

 

유독 하늘이 맑고 이쁜 날~

회사 바로 근처인 잠두봉 더 나인으로

동료들과 함께 점심 먹으러 왔어요 ㅎㅎ

잠두봉 더 나인까지 걸어오는 길도

너무 이쁘고 산책하기 좋은 길이라~

자주 오게 되는 곳이에요 : )

 

 

다 같이 한강뷰 감상하며 고기 먹을 생각에

가볍고 신나는 발걸음으로 어느새 선착장 도착 : )

 

 

한강뷰 라인에 이렇게 테이블들이 놓여있어요~

추워지기 시작하고 바람 많이 부는 날엔 비추지만,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초 가을쯤에나

봄에 방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배 타는 곳이라고 표지판이 붙어있는 곳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ㅎㅎㅎ

 

 

고기 가격은 모두 1인분에 17,000원 정도 하고요,

우리는 한 테이블(4명) 당 목살+삼겹살을 시켰어요~ㅎㅎ

 

 

주문을 하고 하늘이 너무 이쁘고

또 한강뷰가 너무 좋아 열심히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한강도 매번 볼 때마다 예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주문한 고기가 벌써 나왔습니다~ 

잠두봉 더 나인 고기는 굉장히 두툼해서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이게 4인분! 양이 아주 푸짐해요(푸짐한 건가..?)

 

 

그리고 버섯을 제외한 나머지는 셀프입니다.

김치와 상추는 떨어지면 직접 가져다 드시면 돼요 : )

 

 

이 뷰를 보면서 삼겹살을 먹는데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맥주도 한잔씩 시켜주고~

 

 

 

고기를 굽기 시작!!

이 날 바람이 생각보다 좀 불어서~

바람막이가 자꾸 뒤로 넘어가고 ㅠ

평소보다 굽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ㅎㅎ

 

 

 

옆에 앉으신 부장님께서

고기 자르는 게 시원찮아 보이셨는지..ㅋㅋ

직접 잘라주셨는데

너무 이쁘게 잘 잘라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 최고..👍 )

 

 

먹음직스럽게 익어 갈 때쯤..

김치도 올려주고요~ㅎㅎㅎ

 

 

한강뷰를 즐기며 행복한 먹방 시간~ ㅎㅎㅎㅎ

직장인들 점심시간 이런 힐링타임

너무 좋아요!

 

직장이 한강이랑 가까우니 또 이런 감사함이 있네요 : )

 

이날은 금요일이라 점심시간이 1시간 30분이라

여유롭게 점심을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어느새 고기는 뚝딱 해치우고 

이제 잠두봉의 하이라이트 한강 라면 먹을 차례 ^^ㅎㅎ

 

▲ 이용 시 참고하세요 ㅎㅎ

 

 

즉석라면은 개당 3,500원이에요~

여기 비치해준 라면 중 1개 고르시고, 

라면 끓이는 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왜 한강에 먹는 즉석라면은 더 맛있는 걸까요? )

 

 

이렇게 라면 기계가 여러 대 놓여있어요~ㅎㅎ

한 번에 여러 개 끓일 수 있어서 좋아요~!

 

 

기계 뒤편에 붙어 있는 설명서인데요

종류에 따라 조리법이 조금씩 다른가 봐요~ㅎㅎ

이거 보고 천천히 따라 해 주시면 돼요 : )

 

한강에선 뭐니 뭐니 해도 라면이 쥬!ㅎㅎ

 

한강에서 먹는 즉석라면

 

짜잔.. 그냥 라면인데

진심..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보다 100배!! 맛있어요..

한강뷰 보면서 먹는 즉석라면은 3봉 지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맛...

(그럼 안 되겠죠..? ㅠ ㅎㅎ)

 

 

행복했던 점심시간이었다...ㅎㅎㅎ

라면과 맥주도 뚝딱~~!

 

 

맛있게 배불리 먹고 사무실로 돌아가는 길

산책도 할 겸 먹고 운동되고 

너무 만족스러운 금요일 점심시간이었어요 ㅎㅎㅎ

한강 근처라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날 좋은 날! 잠두봉 더 나인에서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