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1/3 칼로리 아이스크림 : 스키니피그 3종 맛 리뷰 (제주 그린티, 딸기, 애플 샤베트)

반응형

칼로리를 1/3로 줄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1.제주그린티 (녹차) - 할인 없음, 소비자가 7,900원 (배민 B마트)

2. 딸기 - 6,715원(할인가)(소비자가 7,900원) (마켓컬리)

3. 애플샤베트 - 6,715원(할인가)(소비자가 7,900원) (마켓컬리)

 

배민 B마트 구경하다가 

첫 구매하면 일부 상품 100원 이벤트 하길래

그 이벤트에 혹해서 이것저것 담다가.. 구매해본 아이스크림이에요~ㅎㅎ

 

100원 이벤트 상품은 품절이라고 자동 취소됨

(별도의 안내도 없이.... )

그렇게 100원 이벤트는 날아감......

호구당한 기분이라.. 배민 b마트는 이용 안 하고 있어요! 

서비스가 영~~ C급

 

이렇게 아이스크림 한 통의 칼로리가 패키지에 적혀있어요 ㅎㅎ

한통 다 먹어도 고작 300칼로리~~

 

스키니피그 제주그린티 330칼로리

 

그렇게 접하게 된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은

요즘 다이어터인 나에게 반가운 친구..ㅋㅋㅋ

전 평소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살도 쉽게 찌는 체질이라 ㅠ 많이 자제하며 살고 있어요..

그런데 칼로리가 한통을 다 먹어도

300~400칼로리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고 해서 

가능한가..? 맛은 어떨지 궁금했어요~ㅎㅎ

 

 

시중에 파는 녹차 아이스크림보다는

색이 연해 보여요~ 그래서 맛도 그다지 기대 안 했는데요

웬걸!! 

너무 맛있는 녹차맛! 아이스크림 ㅎㅎㅎ

맛도 좋은데 칼로리까지 낮아서 아주 잘 만났다 요 녀석!

칼로리 높은 녹차맛 아이스크림 못지않게 너무 맛있어요 ㅎㅎ

 

스키니피그 딸기 310칼로리

 

그렇게 녹차맛 아이스크림에 감동하고, 

다른 종류의 맛이 궁금해졌어요~ ㅎㅎ

그래서 마켓컬리에서 추가로 구매한 딸기와 애플 샤베트!

 

먼저 딸기맛이에요

전 딸기맛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스키니피그는 아이스크림 뚜껑에 들어간 이미지가누가 봐도 딸기! 사과! 요런 느낌 ㅎㅎ

 

 

녹차맛이 기대보다 이상이라

딸기맛도 진짜 기대했는데요

 

 

비주얼은 약간 요맘떼 느낌?

저 요맘떼 아이스크림 굉장히 좋아하는데

비주얼이 비슷한 느낌이라

엄청 기대했어요! ㅎㅎㅎ

 

하지만, 요맘떼는 못 따라간다...ㅎㅎ

딸기는 기대보다 이하였어요~

추가로 구매할 거 같진 않아요 ㅠ 

너무 기대치가 컸나..ㅠ

 

 

 

아이스크림은 꽝꽝 얼려있던 상태여도 금방 녹기도 하고

숟가락으로 잘 떠져서 좋아요~!

 

스키니피스 그린애플샤베트 260칼로리

 

그리고 또 기대되는 그린애플샤베트!

달달한 크리미 한 아이스크림보다

가끔 상큼한 샤베트 종류가 당길 때가 있는데요

애플샤베트 맛도 있어서 궁금해서 딸기맛이랑 같이

구매해봤어요 ㅎㅎ

 

 

 

 

샤베트 같은 질감에

상큼 달달한 맛! 

이것도 맛 괜찮았어요~! ㅎㅎ

 

3가지 맛 중 제가 뽑은 베스트는

1. 제주그린티(녹차맛)

2. 그린애플샤베트

 

입니다.ㅎㅎㅎ 

3가지중에 2가지 통과면...

다른 종류도 기대되는데요?

다음엔 다른 맛을 주문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아이스크림은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