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주말 데이트장소 추천! 월미도 나들이 - 달빛조개구이, 디저트39, 테마파크, 대관람차 탑승

반응형

 

주말 월미도 나들이

날도 좋고, 바다도 좋고, 월미도도 좋다!

 

거의 10년 만에 방문한 월미도ㅎㅎ

 

 

월미도 제1 주차장에 도착했을 때

만차였어서 좀 기다렸지만,

얼마 안 기다리고 곧 들어갈 수 있었어요~! 

토요일 오후 2시 10분쯤 도착했는데

주차 너무 힘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수월해서 너무 신남!

 

 

모노레일이 원래 있었나..?

너무너무 오랜만에 와서 이 길은 기억이 나는데

모노레일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암튼 반갑다 월미도야

 

 

모지? 나 이사진 왜 찍었지? ㅎㅎㅎ

 

 

와.. 하늘 보이시나요?

하늘이 너무 맑고 이뻤던 월미도 ㅠ

비 오고 다음 날이라 좀 추울 줄 알고

옷을 두껍게 입었다가

진짜 더워가지고... 반팔티 사러 갈 뻔했어요

다행히도 월미도엔 옷가게가 없다고 해서

쓸데없는 지출을.. 참았답니다 ㅠ

 

하지만 지금은 많이 추워져서

바다 앞이라 옷 도톰하게 잘 입고 챙겨가시길!

레이어드 해서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걸리지 마시길 바래요-

월미도는 야외에서 구경할게 많아서 따뜻한 핫팩도 필수!

 

 

아침과 점심을 못 먹은 저희는

일단 배부터 채우자 해서

월미도에서 제일 기대했던

달빛 조개구이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예약하고 찾아갔어요

오후 5시부터는 예약 안 받는다고 해요 

 

 

달빛 조개 안에서 바로 보는 월미도 바다! ㅎㅎ

캬 좋다 ㅎㅎ

밤에는 조명도 달리고 더 이쁘다고 하네요~

하지만 바다가 안보이겠죠?ㅎㅎ

정말 술 한잔 하기 너무 좋은 월미도 조개구이집! 추천 ㅎㅎ

 

 

짜잔~ 저희는 조개구이 2인을 주문했어요

2인이 7만 원인가 했던 거 같아요~

여기는 친구가 알아본 곳인데,

친구와 저는 양보다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무제한 리필 집도 많았지만,

평이 좋았던 달빛 조개집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해산물 너무 조하....💕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보다

해산물을 더 좋아하는 해산물 파에요 ㅎㅎ

(물론 고기도 좋아는 함.ㅎㅎㅎ)

 

 

캬 - 월미도 바다 바로 앞에서

조개구이에 맥주 한잔! ㅎㅎㅎ

완전 꿀맛! ㅋㅋ

그리고 직원분께서 계속 들러서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찐 행복했던 시간들. ㅎㅎㅎ

시간아 천천히 흘러라 ^^

 

 

짠! ㅎㅎㅎ

다음엔 남자 친구랑 와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ㅎㅎ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 월미도 

 

 

이거는 미리 예약해서 서비스로 주신 전복 2마리! ㅎㅎ

2마리가 싱싱하게 꿈틀거렸는데

전복이 엄청 활발하게 꿈틀거리는걸 처음 봐서

징그러웠어요 ㅠㅠ

 

그리고 너무 싱싱하게 움직이다 보니

뜨거운 불판에 올려야 하는 게 너무 미안했어요 ㅠ

 

그 마음은 잠시 뿐..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게..

참.. 제 자신에게 어처구니가 없었음요..;

 

 

오 모노레일 지나간다! ㅎㅎㅎ

다음에 데이트하러 오면 저 모노레일도 타봐야지!

 

 

 

조개구이 먹고 나오니 점점 어두워지는 월미도 바다 ㅎㅎ

어느새 하늘도 구름이 차면서 마치 바다 물결 모양 같아요

예뻤어요 너무 ㅠ

 

 

월미도의 꽃 디스코팡팡!

10년 전에 왔을 때 진짜 재밌게 구경했던 기억이 있는데

여전히 재밌나 하고 잠깐 구경해봤어요~

내가 나이를 먹어서 인지..

재미가 없어진 건지 모르겠지만..ㅎㅎ

예전만큼 웃기진 않더라구요 ㅠ

그리고 디스코팡팡이 양쪽에 2개 있던 사실 아셨나요?

반대편에 디스코팡팡이 사람이 더 많았어요 ㅎㅎ

 

 

밥 먹고 카페는 국 룰

근처에 디저트 39라고 

롤케이 크랑 긴 대용량 텀블러 커피로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동네에도 체인이 있는데

롤케이크는 쏘쏘~

커피 텀블러는 귀여워요 : )

 

 

이날 하늘이 너무 이쁘고, 차르르 커튼 배경에

귀여운 커피까지! 사진 너무 잘 나오네요 ㅎㅎ

 

 

어두워지고, 조명이 화사하게 켜진 달빛 조개집! ㅋㅋ

밤에 가도 분위기 있고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월미도 대관람차

 

그리고 10년 전에 못 봤던..?

대관람차가 생겼더라고요?

월미도가 확실에 테마파크가 엄청 좋아지고

놀이기구가 예전에 비해서 정말 많이 다양하게 생겼어요

예전에 디스코팡팡이랑, 바이킹밖에 없었던 거 같은데...

그래서 인천 월미도에 가까이 사는 분들은

동네처럼 자주 나와서 놀아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실제로 주민들이 많아보였구요 

 

저희는 대관람차를 한 번도 안 타봐서 

궁금증에 고민 끝에 타러 갔습니다!

 

1바퀴에 7,000원, 2바퀴에 12,000원이구요

매표소에서 표를 미리 구매하시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대관람차 안에서 찍은 월미도 야경..

솔직히 좀 무서웠어요 위로 올라갈수록

조금만 흔들려도

"움직이지 마...."ㅋㅋㅋㅋㅋ

 

사실 드라마에서 커플들이 키스하는 장소로 많이 나오던데

전 친구랑 가서 감흥 없었던 듯.,,?

(친구 미안 ㅎㅎ , 친구도 그랬을 듯?ㅋㅋㅋ)

 

다 놀고 늦어서 이제 집에 가려는 길,

여기 대왕 조개집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다른 조개집에 비해서 줄이 있길래

찍어놨어요 나중에 가보려구 ㅎㅎㅎ

 

친구랑 즐거웠던 하루였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