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쉬림프박스 제주, 평대리 맛집, 새우 덕후들은 꼭 들리는 해안도로 예쁜 식당! 간편 요리 추천

반응형

쉬림프박스 제주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2033-7

 

 

저 같은 새우 덕후들 진짜 진짜 많을 텐데요~ ㅎㅎ

제주도 해안도로에 있는 쉬림프박스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날씨는 좀 흐렸지만,

그래도 너무 예쁜 곳!

 

 

쉬림프 박스 바로 옆에 '평대랑 그네랑' 이라는 카페도 있어요~ ㅎㅎㅎ

쉬림프 박스에서 밥 먹고 

바로 옆 카페에서 커피까지 해결 가능~!

두 곳다 감성 있고, 예뻤어요 ㅎㅎ

 

 

 

카페는 앞에 저렇게 좋은 문구들이 

벽에 써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ㅎㅎ

 

쉬림프 박스는 이렇게 카약? 같은 배를 개조해서

인테리어로 두었더라고요?ㅎㅎ

너무 잘 어울리는 것..!

 

 

 

입구도 이렇게 마치 제주도에 하와이처럼

꾸며놓은 듯해요 ㅎㅎ

쉬림프 박스의 원조가 하와이라고 하던데

하와이는 아직 안 가봤지만,ㅎㅎ

이런 느낌인가 싶어요~? 

 

 

당장 맥주 한 병 꺼내서 

마시고 싶은 비주얼ㅎㅎ

 

 

저희는 1번 레몬 갈릭 새우 버터구이와

2번 핫&스파이시 새우 버터구이를 

추가로 콜라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하와이 맥주들이 아기자기하게 나열되어있고

안녕하 새우 : ) ㅎㅎㅎ

쉬림프 맛집 다운 인사 

 

 

알로하~ 여기도 너무 색이 쨍하고

하와이 느낌 물씬! ㅎㅎ

이런 거 너무 좋아요~

 

 

여기는 식사하는 공간인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뻤어요~ 

 

 

사진 찍기 좋은 컬러감!

컬러가 쨍하다 보니 사진 찍어도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

 

그러고 보니 제주와 하와이는 많이 닮았네요 ㅎㅎ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짜잔

양은 그냥 간편한 끼니 때우기 좋은 정도의 양이예요

제주도에서는 맛집 하루에 여기저기 많이 다녀야 하니까

이 정도 양이면 낫 베드! ㅎㅎ

 

 

탱글탱글한 새우가 한 8마리 정도 들어가 있고

밑에는 밥이 깔려있어요

쉬림프 박스만의 양념과 버터구이 새우 덮밥 느낌 ㅎㅎ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지만

이렇게 여행 와서 바다를 보며 먹는 한 끼는

이 정도 가격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한 앤 스파이시 버터구이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해안도로를 지나다 보면 아기자기하고 이쁜 카페와 식당이 참 많은데요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쉬림프 박스도 한번 들려보세요~

 

식당이 너무 귀엽고,

새우 덕후들에겐 완전 강추! ㅎㅎㅎ

즐거운 제주여행 되시길 바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