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감기, 몸살 기운에 효과 직방인 테라플루 추천 그리고 아빠 엄마가 직접 딴 너무 맛있는 홍시♥

반응형

 

제가 감기나 몸살 기운 조짐이 있을 때 

빠르게 효과를 본 제품을 소개해요 ㅎㅎ

 

사실 저는 감기도 아파 죽을 거 같을 때 병원에 가서

주사 맞거나 약을 처방받는 편인데요

 

아파 죽기 전에 맛있고 따뜻한 요 제품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이 제품인데요 ▼

 

몇 년 전에 호주에 갔을 때 날씨 변화가 

큰 시기에 이사를 하고 몸살이 올 거처럼 춥고 으슬으슬했을 때

숙소 주인아주머니가 램심맥스를 한잔 타서 주셨어요

그땐 그냥 주시니까 아무 생각 없이 받아먹었는데

웬걸.. 이거 한잔 마시고 푹 잤더니

몸살 기운이 싹 사라져서

와 이거 물건이다! 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ㅎ

 

근데 아쉽게도 이 제품은 호주에서만 팔고 있고

한국에서도 구매는 가능하지만 해외 직구로 사야 한다는 점..

 

그 이후로 몸살기만 보이면 

항상 마트에 가서 이 램심맥스를 사다 마셨던 거 같아요

덕분에 1년 동안 감기로 고생한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진짜..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ㅎㅎ

한국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어느 날 램 심맥 스는 아니지만 비슷한 제품이 한국에 나왔더라구요 ㅎㅎ

광고를 보고 어찌나 반가웠던지..?ㅎㅎ

이미지출처 : 테라플루 홈페이지

 

 

저는 나이트타임을 구매했어요, 

먹고 푸욱 자려고 ㅎㅎ 

 

며칠 전 환절기 때메 그런지 

목이 아프면서 또 감기 기운 증상이 보이고

또 일은 바쁜 시기라 아프면 절대 안 되는데..

초장에 잡아야겠다 하고, 꺼낸 테라플루!

 

전 호주에서 램심맥스를 경험한 뒤로

항상 대체상품으로 테라플루를 구매해서 놔두고 종종 

몸이 안 좋을 때 챙겨 먹고 있어요

 

테라플루는 뭔가 램심맥스만큼 효과가

바로 나타나진 않지만, 조금 약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몸의 컨디션이 점점 나아지면서

감기 기운에 도움을 주긴 합니다 ㅎㅎ

만족하고 있으니 계속 구매해서 먹겠지요? 

 

 

 

한 포에 이렇게 레몬향이 나는 가루가 들어있구요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서 가루를 녹여 

레몬차처럼 마셔주면 끝! 

 

근데 전 평소 레몬차도 굉장히 좋아해서

약보다는 차 마시는 느낌으로 잘 먹고 있어요 ㅎㅎ

너무.. 좋음.. 감기약 싫어하는데

이건 약 같지도 않고 너무너무 만족!

 

 

요즘 핫한 나는 솔로를 보면서 한 잔을 다 마셔줬어요 ㅎㅎ

 

 

깨끗!

 

 

그리고 아빠 엄마가 키우시는 감나무에 감이 많이 열려서

이렇게 많이 보내주셨어요..ㅎㅎ(고구마도...^^)

지금 또 날씨가 추워지면서 홍시가 맛있어지는 시기 자나요 : )

진짜.. 아빠 엄마 너무 사랑해요 ㅎㅎ

 

 

이렇게 남는 공간에 홍시를 띄엄띄엄 하나씩 세워두면

신기하게도 한 개씩 차례대로 익어가요..ㅎㅎ

동시에 똑같이 익으면 진짜 난감한데

하나씩 순차적으로 빨갛게 익어줘서 ㅎㅎㅎ

고마울 따름...

 

저 중에 하나가 이렇게 말랑해져서 바로 시식!

 

와 진짜 꿀맛... 홍시가 이렇게 달고 맛있어도 되는 거예요..?

진짜 꿀인지 감인지 입안에서 너무 달콤해서

순삭 했어요 ㅎㅎㅎㅎㅎ

 

 

다음날 회사에서 또 테라플루 한 잔 해줬어요~ ㅎㅎ

지금 아프면 안 돼 ㅠ 하면서... 참

열심히 사는 대한민국 직장인..

 

그리고 저녁에 또 홍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1일 1 홍시 하고 있어요.....

너무 행복해..😍

 

다들 아프지 마시고, 이번 겨울 홍시 한 접시 하세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