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로스 쿠키 - 합정 디저트 카페, 쿠키 찐 맛집, 인기메뉴 황치즈 추천

반응형

쿠키 맛집 발견!

합정 디저트 카페 

 

마로스 쿠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34 주차x 전화x

 

 

합정에 생긴지 얼마 안된 디저트 카페

마로스 쿠키!

쿠키가 유명한 카페라고 하네요 ㅎㅎ

 

 

처음에 쿠키 맛집이라 했을때 

별 감흥이 없었어요.

지나가는 길에 새로 오픈하는 곳이구나~ 

하고 지나기 바빴는데

 

조금씩 들려오는 동료들의 소리..ㅎㅎ

마로스 쿠키 맛있더라

괜찮더라...ㅋㅋㅋ

 

그래서 점심먹고 바로 출동!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해요 ㅎㅎ

참고하세요 : )

 

 

내부는 이렇게 전체적으로 하얀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런 바테이블 형식의 공간도 있고,

 

 

옆 벽면에 또 이렇게 넓은 공간이 더 있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더라고요?ㅎㅎ

 

 

할로윈 주간에 방문했더니

이렇게 할로윈 느낌을 내주고 있더라구요

테이블 위에있는 초코크리스피 과자는

그냥 무료로 나눠주시는 과자였는데

양심상 2개만 챙겼어요 ㅎㅎ

근데 ... 넘나 맛있는 것..ㅠ

더 챙길걸..했어요 

 

 

 

마로스의 메인 메뉴 쿠키들! ㅎㅎ

쿠키들이..진짜 예쁘고 먹음직 스럽게 생겼더라구요? 

쿠키 가격은 개당 3800원 약 4,000원 정도 한다 보면 되구요 

디저트로 먹기엔 1개 이상은 좀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네요.ㅠ ㅎㅎ

커피도 마셔야 하는데 말이죠..

 

 

솔직히 전부다 맛있어 보였지만..

저는 '황치즈'랑 '스모어쿠키'가 눈이 가드라고요?ㅎㅎㅎ

근데 역시나 시그니처메뉴? 라기보다 실제로 인기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인기메뉴 스모어 가까이서 보실게요 ㅎㅎ

 

 

황치즈도 가까이서 보실게요~ ㅎㅎ

황치지는 가운데 치즈크림때문에 그런지

비밀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 )

 

쿠키들이 어쩜 이렇게 촉촉~~~해 보이는지 ㅋㅋㅋ

 

 

 

그리고 버터바랑 티라미수 쿠키

이 두개는 냉장보관해야해서 따로 뺴놓은신거같아요 ㅎㅎ

주인아저씨 말로는 티라미수 쿠키도 잘나가는 메뉴라고 하시네요 

 

일단 인기메뉴라고 추천해주신 3개 쿠키를 한 번에 구매하고 싶었지만

배도 부른 상태였고, 3개는 과하다 싶어

제일 먹어보고싶은 황치즈로 1개만 구매해보았습니다. ㅎㅎ

 

 

 

귀여운 마스킹 테이프와 미니파티용품도 그립톡 등등 

직접 만드신건지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커피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서 놀랬어용 ㅠ

커피는 패스..

 

 

구매하는 수량에 따라 상자나 빵봉투에 담아주시기도 하네요 ㅎㅎ

상자에 담아서 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빵봉투에 마로스 테이프를 붙여주시는데

이쁘네요 ㅎㅎ 

 

 

결국 사두고 까먹고 있다가 

다음날 아침에 그대로 책상에 있던 쿠키 아침으로 먹었어용 ㅎㅎㅎ

 

 

와.. 근데 저 한입 베어물고 깜짝 놀랬어요

진짜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

😍

 

 

진짜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어요 ...!

앞으로 여기 찐 고객이 될거 같은 예감..ㅎㅎㅎ

하지만 너무 달아서 자주먹음 안될거같고

쿠키가 땡길땐 무조건 여기로 간다! ㅎㅎㅎ

 

진짜 태어나서 먹어본 쿠키중 제일 감탄했던 쿠키! 

쿠키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들려보세용 : )

 

다음엔 무슨 쿠키 먹어볼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