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일산 애니골 맛집, '미덕원' 오리 진흙구이 예약필수! 건강 맛집, 외식 장소 추천

반응형

 

일산 애니골 오리 진흙구이 맛집

미덕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43번길 17-1

애니골 미덕원

애니골을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많이 좋아졌더라고요~ ㅎㅎㅎ

맛집들이 몰려있기도하고,

가족들 외식 장소로 추천할 곳이 정말 많은 곳이죠!

 

이 번에 저희 가족이 간 곳은 미덕원인데

여기 오리 진흙 구이가 유명하다고 해요 : )

사실 저는 오리 진흙구이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갔답니다 ㅎㅎ

 

 

 

6시쯤 도착했어요

예쁜 조명들이 화사하게 식당 주변을 밝혀주고 있어요 ㅎㅎ

이런 조명이 되게 화목한 느낌을 만들어줘서

좋은 거 같아요 : )

 

TIP 

미덕원은 자리 예약은 안 받는데,

오리 진흙구이는 하루 정해진 양이 있어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한다고 해요.

예약 안 할 시 준비된 수량 소진으로 식사 불가할 수 있다고 해요.

진흙구이를 먹을 예정이라면, 전화로 미리 예약은 필수! 

 

 

저희는 전화로 진흙구이 3개를 예약하고 방문했으나

대기는 해야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날 평소 대비 엄청난 줄은 아니였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는 115번 번호표를 받았고,

앞에 한 6개 팀이 대기하고 있던 것으로 기억해요

다행히도 엄청 춥지 않아서 기다릴만했어요 

 

 

식당 주변에 이렇게 앉을 곳을 마련해두셨는데

대기손님이 어찌나 많길래 

이렇게 많은 공간들이 있는지..ㅎㅎ

 

 

여기도 있고~ ㅎㅎ

이런 식으로 앉아있을 곳이 정말 많은데요

하나의 공원처럼 느껴질 정도로 규모가 있더군요~ㅎㅎ

 

 

그 당시 대기하고 계셨던 분들은 이 정도~ 

 

 

옆으로 좀만 더 이동하면 이런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어요 ㅋㅋ

귀여운 조카들 사진 찍어주고 놀면서

시간 때우기 괜찮았답니다

 

 

이렇게 작은 분수도 있고요 ㅎㅎ

 

 

미덕원 입구 바로 옆에 이렇게 따뜻하게 불을 때우는 공간도 있어서

주변에 둘러앉아있으면 춥지도 않고

따뜻하게 기다리기 좋았어요~!

 

 

 

또 이렇게 민속놀이할만한 것들이 몇 가지 준비되어있어서

귀여운 조카들이 신나게 놀면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어느새 차례가 되어 룸으로 안내를 받아 입장하였고요

 

세팅해주신 밑반찬들도 다 먹음직!

 

 

밑반찬들도 맛있었어요 : )

 

 

메인 오리 진흙구이 등장!

너무 먹음직스럽죠 ㅠ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식 전 샐러드 먼저 먹어주고

 

 

그릇에 담아서 본격 식사 시작!

와.. 진짜 진흙구이는 확실히 다른 게

가슴살도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저도 살면서 진흙구이를 처음 먹어봤는데

뭔가 건강한 맛이면서

일반 오리구이와는 또 다른 맛

진흙구이만의 특색이 확실하더라고요 ㅎㅎㅎ

어르신들도 정말 좋아하실 메뉴인 듯해요!

안에 들어있는 밥도 너무 맛있어요 ㅠ

조카들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보이시나요? 퍽퍽할 수 있는 가슴살도 부드러워 보이죠?

 

 

그리고 개인적으로 하이라이트

들깨수제비!

오리 진흙구이 세트에 포함인데요 

식사 후 말씀드리면 준비해줍니다.

4인 이서 나눠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이고요

수제비도 쫄깃하고, 무엇보다 들깨 국물이 끝내줘요 : )

 

 

또 먹고 싶다.ㅠㅠ 배고프네요 ㅠ

 

사진은 못 찍었지만, 

후식 코너도 따로 있어서

과일이랑 떡, 매실차 등등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ㅎㅎ

너무 배가 불러서 가져다 먹질 못했음..ㅠ

 

한방 오리 진흙 구이는 한 마리 당 67,000원이고요, 

저희는 9명(4-5살 2명 포함) 이서 3마리를 시켰는데

2마리로도 충분해서 1마리는 포장해왔습니다. 

 

주문하실 때 인원 참고해서 주문하시길 바래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