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비아벨로 제로픽 내돈내산, 효능 섭취후기 섭취방법 부작용

반응형

 

연육다이어트 브루멜라인

제로:픽

 

제로픽을 구매하게 된 계기

요즘 몇 개월 동안 운동을 못 갔더니... 열심히 뺀 살들이 원상 복구되어 스트레스받고 있는데...

유튜브의 알고리즘은 속마음까지 읽는 것인가... 광고를 아주 혹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ㅎㅎ

광고를 3번 정도 보게되었을 때.. 결국 지르게 되었다는 찐 내돈내산 후기!!

 

광고에서는 곱창 안에는 지방을 녹이는 제품으로, 마치 내 지방들도 녹여줄 거 같았고..ㅎㅎ

몸에 해롭지도 않은거 같고 (식약처 식품안전관리인증도 받았더라구요)

가격도 한 통에 29,800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구매 안 해볼 이유가 없었고.

심지어 공식몰에서 리뷰가 약 2,500개 정도 쌓였있는데 대부분 만족하는 리뷰들이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믿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제로픽의 핵심 성분 및 효능

신소재 브로멜라인 함유~!

 

브로멜라인이란?

파인애플의 숨은 황금 소화효소!

파인애플에서 추출되는 천연 소화효소로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변환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서양 미국과 유럽에서는 브로멜라인을 섭취한다고 해요

 

그 밖에 붓기제거와 다이어트에 좋다는 식물성 부원료 황급 배합!

보이차, 레몬밤, 파파인, 칼륨, 녹차

이렇게 6종이 제로픽의 이너뷰티 핵심 영양성분.

 

식약처 식품 관리 인증까지 받았다고 해서 뭔가 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제로픽 한 통에 파인애플 7.8개 거의 8개에서 고함량으로 추출하였다고 해요. 

고함량이 좋은 이유가 빠른 흡수율 때문이라고 하네요? 

 

제로픽 섭취 방법

 

한 통에 45정 (15일 치)가 들어있어요. 

 

하루 3정 식후에 섭취
점심에 한 알, 저녁에 두 알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 3정을 자유롭게 섭취해도 무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뚜껑을 열면,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게 마개가 덮여있어요 

 

 

섭취 후기

저는 평소에 알약을 잘 못 먹는 편이고, 무조건 약의 크기와 상관없이 1알씩 삼켜야 되는 사람인데요

너무 클까 봐 걱정했는데 목 넘김이 힘들진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다이어트 기능식품은 보통 비린향이 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파인애플향이 나는 거처럼 느껴졌고, 전혀 삼키는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저는 보통 까먹고 있다가 집에 와서 9시쯤 한 번에 3알을 먹었는데요. 

섭취 후 2-3시간 뒤에 배가 살살 아프면서 화장실을 가고 싶더라고요.

먹을 때마다 그래가지고 변비에도 도움이 되나 싶었고요. 

 

확실히 저녁을 좀 일찍 먹고, 자기 전에 먹었더니 다음날 붓기가 좀 빠진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있었고요.

운동이랑 같이 병행하면 조금 더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어요

곧 운동도 다시 시작할 거라 운동과 병행했을 때 더 효과적인지 여부는 추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이런 분들은 드셔보세요

  ✔️아침마다 몸이 무겁게 느껴지는 분
  ✔️야식, 배달 음식을 즐기시는 분
  ✔️속이 더부룩하고 변비가 있으신 분
  ✔️서양 몸매 비결이 궁금하신 분

 

 

아쉬웠던 점

통 크기에 비해 양이 너무 적다는 것
통을 열었을 때 3분의 1 정도만 들어있는 느낌? 그래서 사실 홈페이지에서는 1알에 500원이라고 하지만, 

양이 적어 보이다 보니 체감상 그렇게 가격이 저렴한 느낌도 아니었는데요. 

효과만 있다면야.. 추가 구매할 의사는 있네요 ㅎㅎ

(일단 변비와, 붓기제거에는 도움이 되는 것을 어느 정도 체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진 딱히 부작용이다 싶은 증상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섭취 일주일 차)

 

※ 주의

 - 당뇨가 있으신 분들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시길 권장한다고 하네요!

 - 파인애플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