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반 피차이, 태국식 인생 소고기 쌀국수 밀키트 후기

반응형

반 피차이, 밀키트 

태국식 인생 소고기 쌀국수

 

요즘 배민 B마트의 편리함을 느끼면서

매주 주말마다 B마트에 플렉스 하는 중..^^ㅎㅎ

 

배민 B마트는 쿠팡처럼 제품이 다양하지도 않고

마켓컬리처럼 검증된 브랜드들만 입점되어 있는 것도 아니지만

나중에 입점된 제품들이 많이 늘어나면

정말 메리트 있는 커머스가 될 거 같아요~ ㅎㅎ

4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요즘 로켓배송, 새벽배송보다 더 빠른

1시간 내 배송.. 당장 먹고 싶을 때 딱인 듯..

 

평소 쌀국수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태국식 인생 소고기 쌀국수 밀키트가 보이길래

한번 구매해 봤어요~  구매당시 가격은 6,690원

요즘 나가서 사 먹으면 기본 10,000~13,000원 하는데요

밀키트의 퀄리티는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밀키트 구성>

국수

육수+소고기+야채

후레이크(땅콩가루?)

 

 

1인분에 686칼로리..

칼로리는 생각보다 높네요 ㅠ 

그래도 요즘 고열량 시대에.. 이 정도면 뭐..

 

 

밀키트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해동방법이 안내되어 있어요 

 

 

 

조리법을 참고하여 조리를 시작해 봅니다.

저는 이미 해동이 완료된 상태였기 때문에

바로 물을 끓입니다.

 

 

 

끓는 물에 3분간 면을 삶아주고 바로 차가운 물에 헹궈줬어요~

면이 더 탱글탱글 해질 수 있도록 ㅎㅎ

 

 

그리고 완전 히 해동된 육수를 이제 끓여줍니다.

 

고기가 생각보다 크고 양이 많아요 (밀키트 치고;;)

근데 평소 쌀국수 숙주나물 맛으로 먹는데

숙주나물은 요만큼이라 아쉽네요 ㅠ

저처럼 쌀국수에 숙주나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사서 추가하는 것도 방법일 듯싶어요 ㅎㅎ

 

이제 끓는 육수에 아까 삶아둔 면을 부어줍니다.

그리고 1분 정도 더 끓여줬어요

 

 

짜잔, 그릇에 옮겨 담고 

마지막에 후레이크를 뿌려줍니다~ ㅎㅎ

 

 

이제 시식~!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ㅎㅎ

 

 

김치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나의 최종 결론은,

쌀국수는 직접 매장에 가서 먹는 게

더 맛있다는 것! ㅎㅎㅎ

저는 쌀국수 마니아라 이 정도에 만족은 못하겠더라고요 ㅎㅎㅎ

가볍게 먹어보기엔 괜찮았습니다 : ) 

 

나가긴 귀찮고, 쌀국수는 당긴다면

배민 B마트로 1시간 내로 받아서 드셔보시는 건 추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