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서교점 경복궁 불고기, 급 점심 회식으로 양념갈비 & 비빔냉면 고기맛집

반응형

점심에 이사님 소집으로 가게된
서교점 경복궁

서교점 경복궁 불고기


회사근처라 택시타고 이동했어요
합정에서 택시타고 한 10분정도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한 거 같습니다)


음식점 위생등급 GOOD
짠맛줄인 순한 식당
마포관광식당
서울안심먹을거리
원산지표시 우수음식점

입구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인증마크들이 음식점을 들어서기 전부터
안심을 주네요 : )


식당 이름이 경복궁이라 그런지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한국적인 느낌으로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 )

가족모임나, 회식 장소로 좋을 거 같아요


이렇게 양념장과 앞접시 등
기본 세팅을 먼저 해주시고요

원래 처음엔 불고기를 먹으려고 했으나,
메뉴판 보면서 양념갈비로
8인분으로 변경했습니다

메뉴판은 사진을 못남겼네요 ㅠ
양념갈비 1인분에 45,000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ㅎㅎ


주문하고 난 후 이렇게 샐러드먼저 나옵니다.
샐러드 안에 들어있는 큐브모양의 치즈가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어서 깔끔하게 나오는 반찬들
초석잠 장아찌도 보이는데요
저는 예전에 아빠가 초석잠 약초를
키우셨던 적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ㅋㅋ
저게 무엇인지 다들 잘 모르시더라구요
식감은 아삭하고 특이한 맛은
느껴지지 않아요 ㅎㅎ


회도 한 점씩 먹어볼 수 있게 나오는데요
고기집에서 회가 나와서 모두들 의아했던..? ㅎㅎ
암튼 회는 그냥 에피타이저 정도

1인분이 저 고기 한덩이라고 보시면 돼요
익어가는 양념갈비.. 너무 먹음직 스럽죠?
고기는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세요
그래서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고기가 다 익어서, 첫 시식~~
고기가 엄청 달게 느껴지고
맛있었어요~! 👍👍

1인분에 한덩이밖에 안되서 ?
배가 안부를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먹다보니 배가 금방 불렀습니다.

하지만,
후식 냉면 못참지!! ㅎㅎㅎ
식사용과 후식용이 있는데
후식용으로 시켜도 충분합니다

다들 물냉을 드셨지만
저 혼자 비냉을 시켰습니다
요즘 비냉에 빠졌어요...ㅎㅎ

그리고 일어나려는데,
이사님께서 후식이 또 있다고 하셔서
저희끼리 아이스크림? 수정과? 매실차? 이러면서
추측을 했는데

매실차를 맞추셨던 부장님! ㅎㅎㅎㅎ
매실차까지 깔끔하게 비워주고
든든하게 점심을 먹었답니다

8명의 배부른 식사 흔적..ㅎㅎㅎ

밥 잘 사주시는 이쁜 이사님 😍
(평소에도 제가 존경하는 이사님)

잘 먹었습니다.❤️

서울 근교에 맛있는 양념갈비, 불고기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 )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