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브래드웍스, 빵 맛집 소금빵 추천, 앙버터 스콘, 고메버터 프레즐, 아메리카노 쿠팡이츠 배달주문 먹어본 솔직 후기

반응형

빵순이는 이번 주말도

빠지지 않고 빵을 먹어줬어요..^*^

 

날은 덥고, 집에서 할 일은 많고

배는 부른데 뭔가 후식은 먹어줘야겠는..

(주 1회는 빵을 꼭 먹어야하는 습관 고쳐야하는데 ㅠㅠ)

 

 

그렇게 쿠팡이츠로 급 주문한 브래드웍스!

일단 후기가 대부분 좋아서 

또 제가 제일 먹고싶었던

소금빵 + 앙버터스콘이 메뉴에 보여서

망설임 없이 주문..^^

 

 

빵 3개에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써비스로

추가로 넣어주셨어요 : ) 감사합니다!

후기들 보니까 써비스가 모두 다른 종류의 빵이더라구요 ㅎㅎ

 

 

커피는 산미 그렇게 강하지 않고 

고소한 맛의 아메리카노에서 맛있어요~!

 

메인 소금빵!! 

요즘 핫하다는 빵인데요 ㅎㅎ

빵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당연히 이미 먹어봤으나

베이커리 브랜드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브래드웍스 소금빵은 겉이 바게트처럼 바삭해보여요

 

다른 브랜드의 소금빵은 겉에도 촉촉하고 말랑했던 기억이 나는데

브래드웍스는 겉이 바삭하다는 점!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해요

그리고 소금빵이라 약간의 짭짤함이 느껴지면서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

빵 종류 중에서도 바게트처럼 고소한 빵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소금빵 왜 인기 있는지 알겠어유~ ㅎㅎ

 

다음은 앙버터 스콘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3개가 뭉쳐있는 ,,,

스콘 + 팥앙금 + 버터..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쥬..ㅠ

크기도 엄청 커요, 거의 햄버거 사이즈만해요

안에 팥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버터도 두꺼워요~ 

먹다보니 너무 많은 양의 팥과 버터가

좀 느끼해서 양도 많다보니 다 못먹겠더라구요 ㅠ 흑 

그리고 스콘 전문 베이커리는 아닌가봐요

스콘은 제가 엄청 좋아하는데

맛나는 스콘은 아니였습니다 ㅠ 

 

양이 너무 많아서 반정도 남겼어요 ㅎㅎ

내일 또 먹어야지~~ ㅎㅎ

 

배는 부른데 맛은 봐야겠고,

또 배가 불러도 빵은 항상 들어가죠~ ㅎㅎㅎ

 

일단 반정도만 먹자 하고 덜어두었습니다.

 

 

엄청 두꺼운 버터가 들어가있죠?

프레즐 빵이 엄청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왜 인기메뉴인지 알거같아요~! 

이 빵에 앙버터로 먹어도 맛있을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감사하게도 추가로 챙겨주신 써비스!!

 

감사하긴한데 ㅠ

굉장히 딱딱해서 먹기 힘들었어요 ㅠ

딱딱한 맛에 먹는 빵이긴 하쥬? 

맛은 고소하고 달달하면서 맛나요 ㅎㅎ

 

매번 제공해주시는 써비스가 다른거같던데

다음엔 어떤 빵을 써비스로 주실지 궁금해요 ~!

 

전반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빵은

소금빵!!

 

소금빵은 인정! 매장이 가까웠다면

자주 들러서 소금빵을 사다 먹었을거같아요 ^^ㅎㅎ

멀어서 다행인건가..ㅎㅎ

 

암튼 주말에 내 입을 즐겁게 해준

브래드웍스~!

 

담에 또 시켜먹을게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