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합정 커피 맛집, 커피 전문가 집단 '빈브라더스'

반응형

 

빈브라더스

BEAN BROTHERS

 

사람들에게 다양한 커피들을 경험시켜주고자 
그들은 작은 홈페이지를 만들어 서로 다른 다양한 커피들을 보내주는
커피구독 서비스를 2013년 런칭했다고해요

 

그 이후로 2021년 수만명의 커피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탁월한 커피 전문가 집단으로서
국내외 8개 매장을 직영 운영 

전문적으로 설계된 로스터리를 기반으로
400여곳의 커피 파트너들에게 커피와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도 한다고 하네요 : )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이드 역할을

하는 것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라고하네요

 

뭔가 이런 배경을 듣고 나니 커피가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합정 빈브라더스 입구

 

합정 빈브라더스는 회사랑 가까워서 자주가는데요

외관부터 분위기가 남다른 카페에요 ^^

정문이 엄청 크죠 (문이 무겁..;)

 

 

 

매장 내부는 심플하면서, 블랙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브랜드 네임과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내부 공간이 생각보다 넓고, 

2층에도 자리가 많아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2층은 혼자서 마시기도 좋은 테이블이 몇몇 보이네요 ㅎㅎ

 

 

케익과, 쿠키,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도 같이 판매를 하고있는데

모두 다 맛있어보여요~ ㅠ 

여러번 다녀온 빈브라더스지만.. 저는 항상 커피 또는 음료만 마셔봤네요 ..

예전에 팀원에게 고마울 일이 있어서

여기 케익과 쿠키를 커피와 함께 사다준적이 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매장내 이렇게 드립백도 다양한 종류로 직접 판매를 하고있고,

 

 

빈브라더스는 고품질의 다양한 제철 커피들을

매월 새롭게 꾸준히 소개해 오고 있다고해요.

그게 바로 이 원두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부분인 거 같은데요 : )

 

각각의 커피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있는 리플렛도 있어서(커피 가이드 답게)원두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참고가되서 구매하기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원두커피 기계를 산다면..꼭 사다 먹어보고싶구요 ㅎㅎ

 

 

이렇게 캡슐 커피와 콜드브루도 판매하고 있어요~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좋아요!

 

 

이제 메뉴를 주문하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메뉴도 보기 쉽게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크게 에스프레소/드립/콜드브루/논커피

 

(메뉴는 다른 지점들과는 약간씩

다른거같아요~ ㅎㅎ 

인천에 도화점도 한 번 가보고싶어요 )

 

전 항상 카페에 가면

산미 없는 아메리카노가 뭔지 묻는데요 

(진짜 커피 고수는 산미있는 커피를 먹는다고 해요,

저는 아직 고수될람 멀었나봐요 )

 

블랙수트 가 산미없는 고소한 맛의 커피라고 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항상 '블랙수트'만 먹었던거같아요

하지만, 라떼를 마실 때는 벨벳 화이트나, 몰트도 시도해보곤 합니다.ㅎㅎ

 

커피 가격은 기본 6,500원이에요

가격대가 좀 있죠~ 😅

 

 

하지만, 제가 오늘 선택한 음료는?

 

 

여태까지 열심히 커피 이야기를 했지만,

오늘은.. 리얼 푸르츠(패션푸르츠)의

과일 음료를 픽했답니다. ^^;;

 

이유는 이 날 커피만 이미 2잔 넘게 마셔서...ㅎㅎ

 

하지만!

 

빈브라더스에서 최애가 될 거 같은 음료 중 하나에요~!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은 이 패션푸르츠가 들어간

리얼 푸르츠 메뉴를 선택하시는 것도

낫베드~~ ㅎㅎㅎ

 

커피 전문가 집단의 빈브라더스 커피

합정 오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위치안내]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5-1

[운영시간] 

매일 11:00~21:00

 

차 없이 오실경우

합정역 7번 출구로 나와서

8분~10분정도 걸으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 가는 골목길이 아기자기하고

은근 숨은 맛집들이 많으니,

걷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