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요즘 완전 푹~빠진 돈까스 맛집, 합정 츠키젠(TSUKIZEN)

반응형

츠키젠 TSUKIZEN

 

합정 최애 돈까스 맛집 : )

직장인의 점심 약속 장소 추천

합정 츠키젠 돈까스

 

점심시간에 항상 사람이 많고,

기다려야 해서 못 갔던 츠키젠!

이번엔 좀 일찍 나와서 가보았습니다 : )

 

 

일찍 나왔음에도 이렇게 자리가 꽉 차있었는데요~ 

그래도 회전율이 좋은 편인 거 같아요~ 조금 기다렸는데, 자리가 금방 나오더라고요 : )

 

 

일단 기다리면서, 여기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먼저 해야 합니다.

돈가스 종류는 크게 4종류라 고민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아요~ㅎㅎ

 

 

시그니처 메뉴는 '샤톤브리앙'이라며,

처음 와봤으니 시그니처를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주문했지요~ 

 

로스카츠(등심) 12,000원

샤톤브리앙(안심) 14,000원

상로스카츠(로스카츠에 +가브리살) 16,000원 (일일 한정 수량)

 

직장인 점심으로 자주 오기엔 가격대가 좀 있어서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그만큼 정말 맛있게 먹은 돈가스집이라

저는 한 번씩 와서 먹을만한 거 같아요 : )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예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테리어예요 : )

 

 

기다리면서 내부 인테리어도 구석구석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포인트 인테리어들이 은근히 있어요 ~

 

 

결제 후 나오는 주문지는 이렇게 앉은자리에 올려둬야 해요 

이 주문지를 보고 음식을 준비해주신답니다~

 

작게 썰은 깍두기와, 핑크 소금 그리고 물과 수저세트를 준비하고 

메뉴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이 소금은 '히말라야 핑크 솔트'라고 해요

핑크 솔트는 몸에도 여러모로 효능이 좋은 소금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렇게 미량이지만,

소금에도 신경을 쓴 거 같아서 좋아 보여요 ^^

이렇게 블렌딩 한 특제 오일도 있어요~

돈카츠에 대해서 설명서도 있네요~ㅎㅎ

최고급 품종의 원육을 432시간 동안 숙성하여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

 

그리고 수제 소스!

맛이 일반 돈카츠 집과 비교했을 때

처음 느껴보는 맛이었는데요~

 

토마토 페이스, 사과 퓌레, 당근 퓌레에 카카오를 갈아 넣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해 만든 수제소스라고 해요~

 

같이 간 친구는 소스가 너무 맛있다며,

밥에 비벼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소스는 양이 넉넉하게 나오지 않는 편이라,

좋아하시면 미리 많이 달라고 말씀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먹던 도중에 달라고 할 경우 그때부터 추가로 만들어주시는 거라

시간이 좀 소요된다고 합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보다 보면 이렇게 준비하는 과정이 

오픈되어있어서 믿을 수 있고, 안심되는 거 같아요~ㅎㅎ

 

돈카츠 접시는 에르메스 접시라고 하네요~

어쩐지.. 고급지더라~ ㅎㅎ 

 

이 부분도 사장의 디테일인 게, 접시가 명품이다 보니

돈카츠도 명품처럼 느껴지는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야채와 생겨자가 올라가면 곧 돈카츠가 나온다는 것! ㅎㅎ

 

이제 곧 메뉴가 나올 예정이라 밥과 미소 국도 나왔어요 : )

밥과 국은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시면 주세요 ~!

짠~!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

비주얼이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432시간 숙성해서 그런지 뭔가 

부드러워 보이고 육즙이 풍부해 보이네요 ㅎㅎ

이건 옆 친구가 주문한 로스카츠~

로스카츠도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육즙 보이시나요? 

처음에 핑크 솔트만 찍어서 먹어보고

그다음엔 생 겨자를 곁들여 먹어봤어요

맛은... 

최고 : ) 반했어요 ㅎㅎ 

생겨자도 너무 맛있어요.. 진짜 물어보고 판매하시면

사가고 싶을 정도...

그리고 특제 오일도 한번 뿌려 먹어봤는데요~

제가 먹을 줄 모르는 건지.. 특제 오일은 크게 안 당겼어요

 

그리고 직접 만든 수제소스~!

수제소스도 너무 맛있어요~ 

근데 저는 이날 돈카츠 고유의 맛을 즐기려고

수제소스보다 핑크 솔트와 생겨자를 많이 먹었던 거 같아요~ ㅎㅎㅎ

 

 

맛있게 먹다 보니 어느새 벌써 모든 그릇을 뚝딱 해치웠어요 ㅎㅎ

진짜 너무 맛있게 먹은 식사였고,

여기저기 추천하고 있습니다 ~! 

한동안 이 돈카츠에 빠져서 자주 갈 거 같아요~ ㅎㅎ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

 

위치

서울 마포구 독막로 8길 23 1층

정확히 합정역 과 상수역 딱 가운데 있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