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옛맛서울불고기, 합정 상수 푸짐하고 너무 맛있는 갈비탕 추천!

반응형

옛맛서울불고기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56

 

합정역보다는 상수역에서 더 가깝네요~ㅎㅎ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 해질 때쯤,

꼭 생각나는 갈비탕인데요~ 

여기는 처음 갔을 때 완전 '양과 맛' 둘 다 찐 만족한 갈비탕 집이에요!

 

점심시간에 갈 때마다 항상 줄이 있어 기다렸다가 먹는 집..!

하지만 기다리면서도 찾게 되는 집! ㅎㅎ

그리고 데리고 가는 사람 족족 모두 맛있게 먹는 집 ㅎㅎ

 

옛맛서울불고기

 

이 날은 평소보다 일찍 나왔음에도

역시나 벌써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다행히 앞에 대기하시던 팀이 3~4팀 밖에 없어서 기다릴만했답니다!

 

 

식당 안은 생각보다 넓어요~  내부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사람이 많다 보니 사진 찍는 게 불편했던 상황이라 ㅠ

니은(ㄴ)자 모양으로 되어있고,

가게 안은 생각보다 넓지만, 사람이 많다 보니 체감상 좁은 느낌..

 

 

대기하는 손님들이 있다 보니, 이렇게 기다리면서 메뉴를 정할 수 있게끔

크게 창문에 붙어있는 점심메뉴!

 

전 항상 갈 때마다 갈비탕만 먹어봐서

다른 메뉴는 잘 모르겠지만,

갈비탕이 너무 취향저격이라.. 다른 메뉴도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 ) 

 

 

 

반찬은 처음에 기본으로 세팅해주시고,

부족하면 셀프 코너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돼요~ ㅎㅎ

김치도 맛있고, 시원한 갈비탕 국물에 고추와 양파도 

쌈장 찍어 같이 먹으면... 꿀맛! 

(아저씨 같다.. 나..ㅋㅋ)

 

 

이거는 갈비 찍어먹는 소스! ㅎㅎㅎ

 

 

짜잔~ 주인공 갈비탕! 

가격은 12,000원

비주얼 엄청 푸짐하고..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ㅎ

여러 갈비탕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푸짐한 갈비탕집은 처음이에요

왜 인기가 많은지 비주얼만 보고도 바로 이해가 되더라구요 ㅎㅎ

처음엔 가격도 좀 비싸다 했으나,

아깝지 않을 만큼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 -

 

 

양이 너무 푸짐하니..

맛보단 양으로 승부하나 할 수도 있을 텐데요 

 

 

 

와.. 맛도 진짜... 끝내줘요 ㅎㅎㅎ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네요...

국물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 뜨끈한 갈비탕 당길 때 진짜 쵝오! 

 

갈비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해하실 거 같고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 : )

 

 

합정이나 상수 근처에 계신 직장인들 아직 이 갈비탕집 모르면

얼른 드셔 보시길 : )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