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홍대 경주식당, 고기 구워주는 가정식 맛집, 데이트장소 추천, 홍대 예쁜식당

반응형

홍대 경주식당

 

 

깔끔한 고기 한상과 가정식이 맛있는 홍대, 상수 맛집!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9-7

 

홍대 경주식당 위치 참고

 

 

가정식 맛집,

분위기 좋은 식당 추천으로

경주식당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거의 도착해서 보이는 경주식당 간판 ㅎㅎ

 

홍대 경주식당

 

식당 도착하면 정문이 너무 느낌 있고 예뻐요!

 

 

곳곳이 감성 뿜 뿜이라,

들어가기 전에 사진 찍느라 바쁜 손 ㅎㅎ

 

가정식 집인데,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예쁜 식당이에요

 

 

2인석이 아무래도 자리가 금방금방 나오다 보니,

먼저 양보하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하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감성이 좋아

사진 막 찍어도 이쁘네요 ㅎㅎㅎ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갔을 때 2인 이서 오신 손님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경주식당 메뉴판

 

어떤 메뉴를 시켜볼까요 ㅎㅎ

 

 

여기는 무엇보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져 나오는 고기 한상이

시그니처 메뉴인 듯싶은데요 ㅎㅎ

 

저희는 4인 이서 갔는데요 

고기 큰상 49,500원 을 일단 주문을 하고,

 

(여자 넷이서 먹기엔 충분할 듯싶으나, 남자분이 2 이상이라면 부족할 수 있어요

다른 메뉴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샐러드 파스타를 추가해줬어요~! ㅎㅎ

 

 

그 외 다른 메뉴들 ㅎㅎㅎ

목살 정식 13,000원 , 목살 카레 덮밥 11,000원

목살 카페 덮밥도 맛있을 거 같아요 : )

 

다음에 둘이서 식사하러 오게 되면 이런 메뉴들도

막아볼 거예요~ ㅎㅎ

 

 

육개장과 육개장 칼국수도 있네요~!

맛있어 보여요 ㅎㅎ

가격은 1만 원!

 

 

그 외 주류도 있는데요,

저희는 점심 방문이라 주류는 맥주 한 병 정도만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맥주, 소주는 각 5천 원,

그 외 콜라 사이다 음료는 2천 원입니다. 

참고하셔요!

 

 

 

주문하면, 이렇게 양 사이드에 반찬과

앞접시를 세팅해주셔요 ㅎㅎ

반찬도 하나하나 먹어보는데

다 맛있더라고요!

 

식당도 이쁜데 맛도 좋고

다해요 아주~ㅎㅎ

 

 

반찬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는데요.

이 나물? 이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독 샷 찍은 거 같아요 

저뿐만 아니라 일행들도 다 이 나물이 맛있다며.. ㅎㅎ

나물의 향긋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 )

 

 

그리고 1천 원 추가 시 강황 밥

2천 원 추가 시 된장찌개 이렇게 나온다고 하더군요~!

(위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 ) 

강황 밥은 건강해질 거 같은 맛 ㅎㅎ

 

 

그리고 기대했던 메뉴

샐러드 파스타! 비주얼은 이렇네요 ㅎㅎ

먹음직스럽다어요 ㅎㅎ

 

 

양념과 소스를 나름 골고루 비벼주고,

앞접시에 담아 나눠먹었어요~! ㅎㅎ

이것도 뭔가 건강한 맛이라 만족!

하지만 식사메뉴 단독으로 시키기엔 아쉬울 거 같네요?

 

 

꺄~ 드디어 메인! 목살구이 고기 큰상!! ㅎㅎㅎ

고기 양이 푸짐하죠? ㅎㅎㅎ

맛있게 잘 익혀서 다양한 야채와 함께 나와요~!

비주얼도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는 비주얼이죠 ㅎㅎ

 

 

고기도 통통하게 썰어서 구워주셔서

한입 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 ㅎㅎㅎ 맛있는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동영상도 찍어봤어요 ㅎㅎ

 

 

예쁜 식당에서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고, 

홍대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