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홍대 카페 '도식화', 마들렌 디저트 맛집, 갤러리 같은 카페

반응형

홍대 마들렌 디저트 맛집

도식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7길 19-9 1층

 

카페 도식화 운영시간
12:00~22:00
(마지막 주문 21:00)

 

 

카페 이름이 '도식화'라

처음부터 독특하게 느껴졌던 카페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의 카페 외관이에요

외관만 봤을때는 갤러리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ㅎㅎ 

문 바로 옆에 영상도 틀어놨어요 

 

 

마들렌을 주 디저트로 판매하고 있는 카페 같은데요

마들렌 만드는 영상을 틀어놓은 거 같더라고요?

 

 

내부에 들어오면 예상했던 대로

갤러리 느낌이 물씬 

하얀 벽에 포스터가 붙어있고..

 

 

어랏? 근데 작가의 말 

전시가 맞나 봅니다.

 

 

읽어보면서 이 카페의 콘셉트을 바로 이해할 수 있었던

마들렌을 그린다는 도식화 카페!

 

뭔가 되게 크리에이티브하고

좋은 컨셉 같아요!

감탄... 스럽네요

 

 

이렇게 마들렌이 전시가 되어있는데요

 

 

마들렌으로 이렇게 작품을 만들 생각을 하고

또 전시를 한다는 생각이

되게 강렬하게 신선했어요 ㅎㅎ

 

그리고 마들렌을 그리고 작품을 먹는다는 의미가

마들렌에 대해 진심이 담긴 듯해서

마들렌을 구매할 때 의미를 부여할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선물하기에도 좋을 거 같고

왠지 더 맛있을 거 같은..ㅎㅎ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뭔가 도식화스러운 느낌 ㅎㅎ

 

 

챠르르 커튼 뒤에 마들렌 전시의 하이라이트? 

 

 

짜잔 ㅋㅋ 마들렌이 마치 홍학(?)의 몸통으로 표현한 게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한 바퀴를 돌며 자세히 구경했답니다 

 

 

너무 멋지네요. ㅎㅎ

 

 

바닥에 가루들은 마들렌을 부셔놓은 가루들로

마치 땅을 표현한 것! ㅎㅎ

 

 

멋지네요 ㅎㅎㅎ

 

 

위층에도 이렇게 곳곳에 마들렌으로 표현한 작품들이

전시되어있더라고요 ㅎㅎㅎ

 

 

 

한 입만 ㅎㅎ

재밌네요 표현이 ㅎㅎㅎ

 

 

독특한 분위기의 화장실도 찍어봤어요 ㅎㅎ

 

 

마들렌에 진심인 '도식화'

역시나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마들렌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할 수 있다니 ㅎㅎ

 

전부 다 먹어보고 싶네요 

 

 

마들렌 종류별로 동영상도 찍어봤어요

전부..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ㅎㅎ

실제로 더 맛있답니다ㅎㅎ

 

가격은 개당 3,000~4,000원 사이였던 거 같아요 

내가 먹기에도 좋지만,

뭔가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거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ㅎㅎ

 

 

 

이렇게 선물 포장도 해준다고 하네요 

3구 포장비 2,000원

6구 포장비 3,000원

 

마들렌 종류별로 이쁜 리플릿도 있어요

나중에 제대로 구매해봐야겠네요 ㅎㅎ

 

커피도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요

가격은 위 메뉴판 참고하셔요

 

 

저는 항상 먹는 아메리카노

 

 

지금 보니 컵에 로고도 마들렌 같이 생겼네요 ㅎㅎ

 

여러모로 너무 맘에 드는 카페 도식화

마들렌을 먹음직스럽게 도식화한 카페였습니다 

 

홍대 오셨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마들렌도 꼭 드셔 보시길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