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일산 장항동] 프리미엄 바게트 반미 샌드위치 : 반미 362

반응형

바삭한 겉바속촉 바게트 샌드위치

반미 362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반미 샌드위치집 발견!

위치는 일산웨스턴돔 맨 끝쪽에 있습니다. : )

 

합정에 위치한 '하롱반미'에서 처음 반미샌드위치를 접한 이후로

반미샌드위치를 엄청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일산에서도 이렇게 반미샌드위치 가게가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ㅎ 

 

조식으로 반미샌드위치 너로 정했다! 

 

반미 362 SINCE 1980이라고 되어있는데

40년이 넘은 정통 샌드위치 가게네요 ㅎㅎ

더 기대가 됩니다. 

 

[영업시간]

월~금 : 09:00 ~ 21:00

토요일/공휴일 : 10:30 ~ 21:00

일요일은 정기 휴무

 

영업시간 참고하셔요

 

전화번호

070-7788-0362

전화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고요 ㅎㅎ

 

 

아무래도 음식점이다보니 털 날릴 수 있는

애완견은 출입을 제한 하고 있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이보리톤의 우드 인테리어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ㅎㅎ

 

조명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베트남 음식점에 잘어울리는 조명

 

 창업자 이신가봐요

베트남에서 바게트 잔뜩 담긴 바구니를 안고 계신 사진이 있네요

뭔가 이런 사진이 정통 반미샌드위치 느낌을

더 살려주는 거 같아요 ㅎㅎ

더 기대되는 반미 샌드위치.

 

요즘은 대부분 이렇게 가게에 키오스크가 비치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메뉴를 바로바로 셀프로 주문하고

결제까지 완료하는 시스템

간편하고 좋쥬~ 

 

고수는 호불호가 강한 식품이다 보니

기본적으로 안 들어가 있다고

키오스크 옆에 아주 강조 또 강조가 되어있네요 ㅎㅎ

참고하시길~

 

 

반미 362의 메뉴판입니다.

음료도 생각보다 무척 다양하게 있어요 ㅎㅎ

 

일단 저는 여기를 처음 방문한 곳이라

처음 방문한 곳은 무조건 시그니처 메뉴를 먹는 편으로

 

시그니처 362 샌드위치와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이렇게 2가지 맛을 주문했답니다. 

음료는 패스~

 

 

다시 키오스크로 돌아와서

메뉴를 선택하면 이렇게

제외할 토핑과 추가할 토핑이 뜹니다.

전 입맛이 까탈스러운 편이 아니라

이 부분도 스킵~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지만 

전반적으로 샌드위치 1개당

7천 원 초반대~후반대 정도 되는 걸로 기억해요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 가격은

시그니처 7,500원

스파이시 치킨 7,200원

 

샌드위치 치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제가 합정에 반미에 처음 반하게 만든 하롱반미는

샌드위치 1개당 6,500원 정도였던 거 같은데 ㅠ

 

주문한 샌드위치는 이렇게 담아주셔서

안전하게 집으로~~

 

반미샌드위치가 바게트빵으로 반미 샌드위치라 그런지

이렇게 바게트 담아주는 포장지에 담아주네요

 

 

짜잔~ 시그니처 362 샌드위치입니다.

와 생각보다 진짜 커서 놀랬어요 ㅎㅎ

양이 푸짐해서 가격이 좀 있었나 봐요 

안에 내용물 비주얼도 먹음직스럽네요 : )

 

 

안에 각종 토핑이 한눈에 보입니다.

소스가 없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하얘요..: ) ㅎㅎ

좀 싱겁지 않을까 우려가 되었던 비주얼!

 

 

 

빵이 굉장히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ㅎㅎ

왜 프리미엄 바게트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샌드위치의 생명은 역시 빵! 

빵이 정말 중요한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바게트에 샌드위치 내용물까지 풍성해서

든든하게 한 끼 할 수 있었습니다.

 

맛은 예상대로 좀 싱거운 느낌은 있었으나

건강한 맛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재료도 싱싱한 느낌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시그니처 362가 좀 심심한 맛이었는데

(맛은 있음, 맛없다는 의미 아님)

 

좀 매콤한 맛이 땡길때쯤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를 같이 사왔다는 게 신의 한수! ㅎㅎㅎ

딱 봐도 빨간 양념이 매콤해 보이쥬?

 

 

짜잔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도 

토핑이 가득 채워져 있네요 ㅎㅎ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ㅎㅎ

 

빵이 커서 양이 많다 보니

반반씩 레이어링 해서 하루에 두 번 나눠 먹었답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 이용할 거 같아요 : )

맛있고 깔끔한 맛의 반미 샌드위치 추천드립니다.

 

***

내돈내산 반미 샌드위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