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홍대 돈까스 맛집 정돈,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수요미식회, 하트시그널2)

반응형

홍대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

 

 

돈가스 맛집 하면 대부분 추천하는 집

홍대 정돈! 

 

근데 홍대입구역보다는 상수역에서 좀 더 가까운 위치에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유명해진 이유가

수요 미식회도 출연하고,

인기리에 끝난 하트 시그널2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진짜 재밌게 봤던 1인인데 ㅎㅎ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

 

 

어쨌든, 직장 동료와 함께 맛있는 돈카츠 먹으러

고고씽 했던 정돈을 소개합니다.ㅎㅎ

 

저는 운이 좋게도 올 때마다 대기 없이

들어가서 식사했는데요,

이렇게 대기 라인이 따로 있을 정도인 거 보니

평소엔 대기손님도 많은가 봐요~ ㅎㅎ

 

 

실내에 들어오면 이렇게 1층 테이블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2층에서도 식사해본 적이 있는데요

1층보다 테이블이 많고 넓어요~ ㅎㅎ

저희는 이날 1층에서 식사했습니다.

 

 

톤 수제 카츠라 정돈일까요? 

 

 

 

정돈

최고 등급을 받은 국내산 암퇘지의 등신, 안심, 특수부위만을 사용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돼지고기의 미오글로빈 성분이 다양 함유되어
조리 시 선홍빛을 띄는 고기가 특징입니다.
또한, 정돈에서 직접 만드는 밑반찬과 소금은
육즙 가득한 돈카츠와 최상의 궁합으로 풍미를 극대와 시킵니다.

 

 

 

인기 메뉴는 안심 돈카츠인 거 같은데요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돈카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저는 좀 더 쫄깃하고 담백한 돈카츠를 선호하는 편이라

등심 돈카츠를 즐기는 편입니다. : )

 

가격은 위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며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ㅎㅎ

 

 

 

주문한 등심 돈카츠가 나왔습니다

저희 둘 다 같은 메뉴!

 

 

양배추는 리필이 가능해요 ㅎㅎ

테이블에 있던 소스를 부어줍니다

 

등심 돈카츠예요 양이 많아서 좋아요 ㅎㅎ

 

 

 

소금판에는

최상급 화이트 트러플 소금,

직접 갈아 만든 레몬 소금,

생 고추냉이가 제공됩니다.

 

조금씩 돈카츠에 곁들어 드시면

육즙 가득한 돈카츠와 최상의 궁합으로

풍미를 더욱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돈카츠 소스와 그리고 정돈에서 직접 만든다는 밑반찬!

밑반찬도 맛있어서 리필했답니다.

 

 

 

적당량의 밥과 미소 국도 함께 나와요

 

 

미소국도 맛있어요

돈카츠만 먹으면 뻑뻑할 수 있는데

미소국 덕분에 목맥 힘 없이 잘 먹었답니다!

 

천천히 얘기하면서 식사하기 너무 좋은 정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ㅎㅎ

 

직장인들 점심으로도 추천드려요

 

 

 

위치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537730077

 

네이버 지도

정돈 홍대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