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일산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샐러드 추천메뉴

반응형

다이어트 푸드

프레퍼스(Preppers)



처음에 쿠팡이츠에서 메뉴를 고르다가 알게 된 프레퍼스!

알고 보니 바로 집 근처에 있더라고요 ㅎㅎㅎ

첫 배달 이후로 단골집이 되었다는 다이어트 푸드 맛집

 

일산점 프레퍼스는 정발산역에서 좀만 걸어오시면

웨스턴돔 입구쪽 A동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생긴 지는 얼마 안 된 거 같아요 ㅎㅎ 

 


간판이 쨍한게 눈에 잘 띄더라고요 ㅎㅎ 

배달만 시키던 프레퍼스

이렇게 매장은 처음 방문! 

 

 

이름은 다이어트 푸드 점인데,

매장은 미국 쉑쉑버거 매장느낌 ㅎㅎ

전반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매장을 들어오면 이렇게 왼쪽에

키오스크가 놓여져있어요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 ) 

 

 

치실이 있는 게 포인트.. 

이런 치실을 놔둔 식당은 처음 보네요 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고기 때문인 거 같네요?

 

 

네이버 지도와, 카카오맵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서비스는 나랑드 사이다 제로 or 구운 계란 중 택 1

참여할까 말까 순간 고민하다가.. 그냥 패스 ^^

평소 같으면 무조건 참여하는데

이 날은 그냥 만사가 귀찮았던 듯해요.

(그래도 블로그에 올릴 사진은 찍었음;;)

 

 

매장 사진 찍기 딱 좋게

아무도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저녁시간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보통 배달로 주문을 많이 하는 거 같아요 : )

매장이 뭔가 초록초록 한 게 

건강한 느낌이에요

 

 

프레퍼스 메뉴판이에요 ㅎㅎ 

가격대는 전반적으로 비싸요..ㅠ 

그래도 건강하게 먹는 식단이라고 생각하면

아깝지 않다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


저는 여기서 주로

비프 플레이트 11,900원 + 무지방 그릭 요구르트 5,900원

을 많이 주문했었는데요

 

이 날은 뭔가 밥이 당겼어요.

비프 와사비 덮밥 12,900원 + 무지방 그릭요거트 5,900원

총 18,800원 주문을 하였습니다.

 

한 끼에.. 거의 2만 원 이라니...ㅠㅠ

맨날은 못먹어여

그릭 요거트도 꽤 가격이 나가는 편인데요.

맛있어서 그냥 주문했어여 🌞

(먹는 거엔 돈 안 아끼는 편... 이럼 안 되는 게 말이죠..)

 

 

프레퍼스 메뉴에 들어가는 고기들은 

모두 저온 조리방식이라고 해요. 

 

저온 조리방식

육질은 저온으로 장시간 가열하여 조리되는 방식인데요.

영양소 파괴 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고

고기 자체의 육향과 담백함만 남겨 

고기 본질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고기에 붉은기가 보여도 걱정하지 마세요!

더 건강하고 안전한 고기를 드시는 중입니다. 

건강한 육질은 "미오글로빈" 함량이 높으며,

고기의 붉은 기는 수비드 조리 시 나타나는 미오글로빈 색소반응읍니다. 

덜 익은 게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저는 오기 전에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해놓고 와서

금방 나왔어요~ : )

픽업해서 얼른 집으로 가는 중 

 

 

비프 와사비 덮밥! 이렇게 숟가락과 물티슈 정도 챙겨주세요

 

 

뚜껑을 열면 ~ 고기가 잔뜩

뭔가 야채 싱싱해 보이고

고기도 맛나 보이쥬? 

 

 

이거는 발사믹 소스처럼 생겼는데 아니고요

와사비 덮밥과 어울리는 간장소스입니다 : )

 

 

고기 밑에는 이렇게 흑미밥이 깔려있어요

개인적으로 흑미밥 고소해서

너무 좋아하는 밥종류 : )

간장 소스를 위에 뿌려줍니다 

 

 

저온 조리방식이라 

고기가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여요 

 

 

야채랑 밥이랑 이렇게 한 숟갈에 올려서

한 입 먼저 먹어봤어여 ㅎㅎㅎ 

너무 맛있음 ^^

 

 

^^;; 바로 빈그릇이라..

순식간에 먹은 거 같지만.

천천히 꼭꼭 씹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접시가 친환경적이라 좋았어요 : ) 

다만 밥풀이 붙어서 깨끗이 벽면에 붙어있죠?ㅎㅎ

그래도 깨끗이 잘 먹었다는 거

 

 

짜잔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무지방 그릭요거트! ㅎㅎ

비싸다고 느껴지지만 구성이 나름 알차요

그릭요거트 반컵 + 그래놀라 반컵 + 꿀 이렇게 구성이

5,900원!

 

요거트 좋아하는 저로써는

양이... 좀 적은 거 같다는..ㅠ 

 

 

요 그래놀라가 물건이에요..

JMT 그래놀라.. ㅎㅎㅎ

요거트랑 너무 잘 어울리는 구성..^^

 

 

꿀이 없어도 맛있지만,

꿀을 넣어먹음 더x3 맛있다는 점 ! ㅎㅎ

 

요거트 컵에 그래놀라를 부으면

이렇게 한 컵이 가득 찹니다.ㅎㅎ

 

 

그리고 그 위에 꿀을 뿌려주었어요 : )

 

 

 

쉨잇 쉑잌

섞어주고 한 숟갈 떠먹기!

완전.. 달콤 시큼 바삭ㅎㅎㅎ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

비프 와사비 덮밥도 맛있게 먹었지만..

그릭요거트 사러.. 자주 가줘야겠어여 ^^

 

 

넥플릭스 퀸메이커 보면서 다먹어가는..그릭요거트

그만 줄어... ㅠ ㅎㅎㅎ

 

 

나는 다이어터가 맞는가..ㅋㅋ

다 너무 깨끗이 먹었다는 점..ㅎㅎ

귀여운 율무가 옆에 앉아있길래

같이 찍어줬어요 ㅎㅎㅎㅎ

 

무엇보다 건강한 식단인 거 같아

기분 좋게 먹은 식단!

가격이 좀 아쉽지만...

가끔 애용할 거 같아요

 

아 그리고 꿀팁

쿠팡이츠에서 배달로 시키면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리뷰이벤트 참여하시고

추가 혜택도 받으세요 ㅎㅎ

 

 

 

***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