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연남동 젤라또 : 젤라띠젤라띠, 제일 맛있게 먹은 맛 디저트 추천

반응형

최근 먹은 젤라또 중 제일 맛있게 먹은, 홍대 젤라또

젤라띠 젤라띠

Gelati Gelati

 

 

 

벚꽃이 만개한 어느 날 좋은 날 점심시간 

합정에서 홍대로 넘어가는 길에

이렇게 벚꽃이 아름다운 길로 유명한데요. ㅎㅎ

다들 점심시간에 나와서 산책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점심도 배불리 먹었겠다.

그냥 들어갈 수 없었던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는데

맛있는 젤라토집이 있다며 데려가주신 팀장님! 

 

 

그곳은 바로, 젤라띠 젤라띠! 

 

국내 최초로 밀라노 요리학교에서 만든 
젤라토를 전공한 전문가가 만든 
정통 이탈리아 젤라또 

 

그래서 그런지 지금까지 먹어본 젤라또 이상으로

맛있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한눈에 봐도 메뉴가 다양해 보이죠?ㅎㅎ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어 보였지만, 

오늘은 젤라토에 집중해 보려고요 ㅎㅎ

 

콘/컵은 2가지 맛 5,500원
컵은  3가지 맛은 9,500원
※ 콘으로 먹고 싶을 땐 2가지 맛만 가능.

 

 

젤라토 종류인데요. 무려 16가지 맛이 있네요 ㅎㅎ

진짜 다 먹어보고 싶은... ㅎㅎ
베스트가 붙은 게 이천쌀, 제주 감귤이네요 

 

 

코코넛도 베스트가 붙어있고요 ㅎㅎ

판매 순으로 나열한 건지 궁금하네요 

 


다양한 종류의 젤라토.. 한참을 고민했어요

다 맛있을 거 같았거든요 ㅠ

 

 

평소 상큼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여기 샤벳종류도 한참을 고민했다는..ㅠㅠ

 

하지만, 처음 와보는 가게라

보통 처음 가는 곳은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는 편!

일단 베스트 이천쌀은 무조건 Pick!

그리고 함께 온 대리님이 피스타치오가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이천쌀+피스타치오 조합으로

첫 주문을 하였습니다~ ㅎㅎ

 

 

이건 아포가토 메뉴인데요. 

커피와 젤라토의 조합이라..

이것도 굉장히 끌렸지만..

다음을 기약하며..ㅎㅎ

팀장님은 피스타치오 아포가토를 고르셨음 

 

 

포장도 가능한데요.

 

제일 큰 게 49,000원
제일 작은 게 19,000원

 

어디 방문하거나, 놀러 갈 때 포장하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젤라토스러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ㅎ

 

 

 

내부 공간이 아기자기하다 보니

이렇게 실외 테라스 공간도 있는데요 ㅎㅎ

너무 덥지도 않은 시간에 테라스에서

먹는 것도 시원하고 좋을 거 같아요 ^^

 

 

 

 

 

 

망고플레이트 인기맛집, 전국 맛집, 블루리본까지 

싹 다 섭렵한.. 젤라토

더 기대가 되는데요?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천쌀 + 피스타치오!

 

 

와 이 꾸덕함.. 보이시나요? ㅎㅎ

 

한입 먹어보는 순간.. 웬일...

너무 맛있어..! 

여태까지 먹어본 젤라토 중에 제일 맛있어요!

여기를 능가할 젤라또 집이 있다면.

찾아가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이천쌀은 일단 달달한 아이스크림 안에

고소한 쌀이 씹혀요 ㅎㅎㅎ 

진짜 너무 맛있음.. 내 최애 등극 ^^

그리고 피스타치오는..

그동안 먹어봤던 피스타치오와는 완전 히 다른

고급진 고소한 맛! 

 

나한테 추천한 대리님은 여기 올 때마다 피스타치오밖에

안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ㅎ 두 가지 맛 다 피스타치오 로 시키신 분~ ㅎㅎ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ㅎ

 

 

차장님은 이천쌀 + 쿠앤크오레오

 

다들 전반적으로 대 만족하며 즐겁게 먹은 디저트..젤라또였어요 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갈 거 같네요 ^^

 

다음엔 상큼한 샤벳종류 먹어보려구요 ㅋㄷㅋ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