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일산 웨스턴돔 유부야, 수제유부초밥 토핑가득 도시락 추천

반응형

토핑이 가득한 수제유부초밥

유부야

 

지나가는 길에 깔끔하고 귀여운 간판에 

눈길이 갔던 '유부야' 

 

수제 유부초밥집

지나가는 길에 자주 봤는데

드디어 먹어보러 가봤습니다. 

 

일단 매장에 들어서면

유부초밥이 이렇게 진열이 되어있는데요

종류는 많아 보이는데

뭔가 비어있는 칸들이 보여서

좀 아쉬웠어요 메뉴판에 이미지가 있어도..

실물이 이렇게 진열되어 있음

진열되어 있는 애들만 보이잖아요..?ㅎㅎ

 

 

메뉴판으로 다시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여기는 진짜 유부초밥

 

 

여기는 유부초밥 모형 ㅎㅎ

 

일부는 모형이고

일부는 진짜 유부초밥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오랫동엔 진열장에 있으면 

신선도가 떨어지니 그렇게 관리하고 계신 게 아닐까 싶어요 : )

 

 

 

뭔가 진열장에 있는 애들만 봤을 땐 

다 맛있을 거 같아서..

고르기 참 힘들었어요 ㅎㅎ

메뉴가 진짜 다양하고 많아 보였는데

진열장에는 잘 나가는 메뉴 위주로만 

진열할 거 같았어요 ㅎㅎ

 

여기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가 무엇인지 물어봤는데요 

 

추천해 주시길

소불고기 유부초밥이랑

양념 새우장 유부초밥을 추천하셨어요

 

추천메뉴가 안 끌렸던 나는..ㅎㅎ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제대로 볼까요? ㅎㅎ

 

 

유부초밥 종류만 30가지가 된다는..ㅎㅎ

진짜 나 같은 선택장애는

어떻게 고르라고..ㅠ ㅎㅎ

 

아마 배가 엄청 고플 때 왔다면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던 맛

엄청 골랐을 거 같아요...

 

제가 고른 유부초밥은 

2개만 고르려고 했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결국 3가지 맛을 골랐다는...

 

1. 추천해 주신 소불고기 유부초밥

2. 명란 마요 유부초밥

3. 크래미 유부초밥

 

이렇게 3개를 고르고

 

 

냉모밀까지 추가.. 했다는..

분명 배도 그렇게 고프지 않았고.. 

유부 초밥 2개 정도만.. 사서

간단히 먹으려 했던 마음이었는데... 

 

(참고)

냉모밀 같은 면종류는 원래 포장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집이 가까워서 그냥 포장해주셨어요

국물 따로 면따로 포장 불가하며

고추냉이까지 모두 넣어져서 포장이 된다 하더라고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매장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다행히도 손님이 없어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

 

 

원산지 표시판이 카운터 앞에 크게 붙어있어요

원산지 따지시는 분들은 참고하기 좋을 거 같아요 

 

 

매장 앞에 쓰여있는 문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마침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집으로 고고

 

 

일단 냉모밀은..ㅠ 별로였어요

역시 포장이라 그런가....

좀 짜고, 면도 불고.. 맛은 별로였다는... 

다시는 여기서 냉모밀은 안 먹으려고요ㅠㅠ

남겼습니다..ㅠ

 

수제유부초밥 집이니까...

유부초밥만 맛있으면 됐죠.. 뭐..ㅎㅎ

 

 

그리고 메인메뉴

수제유부초밥 3개!

일단 초밥 한 개가 정말 큰 사이즈에

위에 토핑이 넉넉하게 올라가 있어

비주얼은 아주 먹음직스럽다는 점! ㅎㅎ

 

사이즈가 정말 커서 한 끼에 2~3개 정도 먹으면

딱 좋을 거 같아요 ~!

 

남자분들은 5개 정도는 먹어야 할 수도 있겠네요 ㅎㅎ

(소식좌는 제외)

 

 

먼저 소불고기 유부초밥이에요.

듬뿍 올라간 소불고기 보이시나요?

위에 소스까지.. 살찌기 딱 좋은 비주얼 ㅎㅎ

 

 

좋은 점이 안에 밥 반, 토핑 반이라는 점 ㅎㅎ

한입 베어무는 순간

밥 + 토핑이 잘 어우러져 맛있어요 ^^

 

 

그리고 기대되는 메뉴 중 하나인

명란 마요 유부초밥! 

 

 

말해 뭐 해.. 명란마요가 맛이 없을 수가 있습니까..? ㅎㅎ

당연히 맛있져 ㅎㅎ

 

 

그리고 마지막 크래미 유부초밥!

역시나.. 너무 맛있는 것!

 

결론

셋다 너무 맛있고, 살찌는 맛.ㅎㅎㅎ

거기에 냉모밀까지 먹었으니..(남겼지만)

그래도 진짜 배가 터질 듯이.. 부르더라고요..

 

일단 제가 메뉴를 그렇게 골라서 일수도 있는데

3개다 달달한 맛이 강해서

포만감이 더 컸고요 ㅎㅎㅎ

 

실제로 사이즈도 커서 유부초밥은 1~2개만 시키고

라면 하나 끓여서 같이 먹으면 꿀 조합일 거 같아요 ㅎㅎㅎ

 

자주까지는 아니어도

한 번씩 생각나면 들러서 여러 가지 종류 

다 먹어봐야겠어요  :)

 

나중에 다 먹어보고 최애 메뉴 관련해서

추가 포스팅 하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